기업분석 - NIKE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레포트 작성하시는데 좋은 참고자료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각종 그림과 도표 및 시각자료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작성한 만큼 보람도 많았던 자료입니다.

좋은 성적은 물론이구요. ^^
목차
1. NIKE에 대한 전반적인 조사
1)NIKE의 시작과 신화
2) Phil Knight회장의 경영이념
3) NIKE 신발과 테크놀로지

2. 설문조사
3. NIKE 광고 – *1995~1998 광고
*여성타킷 광고
* Beautiful 광고
* Tailgating 광고
* Shade Running 광고
* Tag play 광고
4. NIKE의 21세기
본문내용
2) Phil Knight회장의 경영이념

- Just do it!
- 지독해야 한다. 하지만 규칙은 지켜라.
- 반드시 이기려고 해야한다.
- 올림푸스의 신들을 따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 결코 다른 신을 섬겨서는 안된다.
- 남보다 우월하기 위해서는 모범적이어선 안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발란스코리아,뉴발란드마케팅전략,뉴밸런스,뉴밸런스마케팅전략,뉴발란스기업분석
  • nikeforyou/9>매일경제 산업부(2000). 『21세기 승자의 길』. 매일경제신문사박지원(2011). 스포츠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한 디자인전략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석사학위논문.레포트월드. 명품 브랜드. 자료번호 #659144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nackne&logNo=110126058811&beginTime=0&jumpingVid=&from=search&redirect=Log&widgetTypeCall=true&topReferer=http%3A%2F%2Fsearch.naver.com%2Fsearch.naver%3Fwhere%3Dnexearch%26query%3D%25EB%2589%25B4%25EB%25B0%259C%25EB%259E%2580%25EC%258A%25A4%2B%25EA%25B0%2580%25EA%25B

  • 경영학개론 - Cause Related Marketing에 대해서
  • 레포트를 쓰면서 나는 이런 결론을 내리고 싶다.숱한 경쟁 기업들, 시장의 세계화, 하루가 다른 기술 변화, 주주들의 압력, 소비패턴의 변화 등 기업의 비즈니스 상황은 변해 가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은 기부 역시 1회성의 이벤트보다는 자신들에게 이득을 돌려 주는 일종의 투자로서 바라보고, NPO를 파트너로 하는 “전략적 기부” 접근을 하고 있다. 경쟁에서 살아 남고 소비자의 충성도를 유지하고자 말이다. 실제로 미국의 한 마케팅 조사 자료(Cone

  • Cause Related Marketing
  • 레포트를 쓰면서 나는 이런 결론을 내리고 싶다.숱한 경쟁 기업들, 시장의 세계화, 하루가 다른 기술 변화, 주주들의 압력, 소비패턴의 변화 등 기업의 비즈니스 상황은 변해 가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은 기부 역시 1회성의 이벤트보다는 자신들에게 이득을 돌려 주는 일종의 투자로서 바라보고, NPO를 파트너로 하는 “전략적 기부” 접근을 하고 있다. 경쟁에서 살아 남고 소비자의 충성도를 유지하고자 말이다. 실제로 미국의 한 마케팅 조사 자료(Cone

  • 나이키 NIKE 브랜드분석과 주요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나이키 직원인터뷰 내용
  • NIKE기업전략 사례연구 레포트-목차-1. 나이키 기업소개(1) 브랜드 개요(2) 경영철학과 핵심역량2. 나이키 SWOT분석3. STP 간략분석4. 나이키의 주요 경영전략(1) 해외수출전략(2) 아웃소싱전략(3) 글로벌화전략(4) 생산물류전략(5) 친환경전략5.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6. 결론 및 느낀점7. 나이키직원 인터뷰1. 나이키 기업소개(1) 브랜드 개요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

  • [마케팅] 월드컵이 기업에 주는 효과
  • 할 것이다.출처.FIFA 월드컵 마케팅 -김도유, 박병유-역사로 본 월드컵 마케팅 -MBC 애드컵-스포츠 마케팅 실제와 뒷 이야기 -김승식-스포츠 마케팅 -박세혁-http://www.seri.org 삼성 경제 연구소http://kdi.re.kr 한국 개발 연구원http://kotra.or.kr 대한무역 투자 진흥 공사http://lgeri.com LG 경제 연구원, LG 주간 경제http://www.mk.co.kr/ (매일경제)http://www.mk.co.kr (연합뉴스)http://www.ceoreport.co.kr ceo 레포트http://economy.hankooki.com 서울 경제 신문http://www.mk.co.kr 매일 경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