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학 : 관광 상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roduct – 상품소개

For Whom?
- Marketing Strategy
- Market Segmentation
- Target Market

4Ps
-Product
-Price &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Project Name
Exotic Christmas for singles
Date : 12.22 – 12.28 (6박 8일)
Place : New York City
Price : \2,490,000
People : 女-6, 男-6
Program
- “Newyorker”가 되어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크리스마스 쇼핑을 한다
Christmas의 설레임 + 외로움
= 외국에서의 관계의 발전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Why New York?
Sex & the City와 Friends의 배경
쇼핑의 메카
12/22 뉴욕 도착. 자기 소개 및 와인파티
12/23 브로드웨이에서 공연 관람 및 자유시간
12/24 Christmas Eve Shopping 및 자유시간
Best Shopper 선정 – 로맨틱 디너
12/25 Enjoy your Christmas
12/26 Sex and the city tour
After Christmas shopping
12/27 뉴욕 출발 12/28 서울 도착
For Whom?
Market Segmentation
시장을 특정 마케팅 목적을 위해 세분화 시장 혹은 영역으로 구분
Marketing Strategy
틈새시장마케팅(niche marketing)
세분시장을 다시 세분화한 적은 규모의 소비자집단
소규모시장, 낮은 경쟁, 독특한 고객욕구만족, 고가 제품가능
미시적(개인)마케팅(micro(individual)marketing)
개별적인 고객수준에서 각 고객의 욕구에 맞춰 제품과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호텔식당 경영의 효율성 제고에 관한 연구
  • 상품 수입은 매우 신축성이 강하여 수입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장점을 인식하고 식음료부문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 호텔 경영에 있어서 호텔의 식음료 수입은 호텔 성공의 중요한 구성요소라고 할 수 있다. Elmont는 관광과 음식 서비스의 관계를 논하면서 관광개발의 일부분으로서 음식 서비스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하였다. 특히 오락과 음식에 있어서는 전문적인 연구기관을 두어서라도 국제 기준을 넘는 맛과 미각으로서의

  • [졸업][호텔경영]국내 휴양 콘도미니엄 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학원 석사 학위 논문 / 1992.경희대학교 호텔경영 연구소편/ 최신관광 법규/ 경기대학교 호텔경영연구/ 1994.오희열 / 한국 콘도미니엄 분양과 운영 관리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석사 학위 논문 / 1987.원광철 / 휴양 콘도미니엄 이용자의 불평행동에 따른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관광학 / 1994. 02.권혜수 /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서울대 석사 학위 논문 / 1983.김한두 / 휴양 콘도미니엄의 제도 및 활성화 방안과 개발 전

  • [경제학] 웰빙산업단지와 경제성 분석
  • 관광도시 정체성확보 5.해양 관광단지 – 강릉, 양양, 속초강릉 경포대 주변으로 한 벚꽃 축제, 강릉 단오제 등의 축제로 인해 사시사철 해양관광객 유치로 인해 지역 경제에 활성화를 불어넣어줌.이 밖에도 각종 문화재와 태백산맥을 낀 지형으로 인한 산과 바다를같이 즐길 수 있는 해양 테마 파크의 입지를 강화.지리적 아름다움과 지역 연계를 통한 다양한 관광 상품 개발로 우리나라의 최대의 여름 피서지로 각광 받고 있다.5. 해양 도시 S.W.O.T 분

  • [관광] 왕건 촬영세트 관광상품화 방안과 기대효과
  • 개발 301. 볼거리 302. 살거리 303. 체험거리 31제 3 절 왕건 촬영세트의 이미지화 (테마설정) 31제 4 절 홍보 및 마케팅 방안 32제 5 절 지속적 연구와 보존 및 개발 33제 6 절 기대효과 331. 관광산업활성화 효과 332. 국가홍보 효과 333. 경제적인 기대효과 34제 6 장 결 론 34* 참 고 문 헌 36 외국학자들의 개념 8 국내학자들의 개념 9 관광상품의 분류 13 문화관광의 이해 17 관광상품화 내용 28 왕건 촬영세트 이

  • 지방자치단체별 관광정책
  • 관광객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체재비 인하를 위한 폭넓은 지원과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중저가 숙박업소 활성화 : 이노스텔(innovative+hotel)=관광객을 위한 저렴하고 질 높은 혁신적인 숙박시설첨단 정보 서비스 제공: u투어 서비스(it+관광)=필요한 정보만 빠르게 골라내며 외국인관광객들이 주로 찾는 인사동 이태원 청계천 중심으로 확대다양한 관광기념상품 개발. : 다양한 관광상품 중 한국적 문양을 통해 관광객에게 어필. 우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