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산업 마케팅] T.G.I.Friday’s 분석 마케팅 전략과 경쟁사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G.I.Friday’s
소개 및 연혁
매장현황
서비스 특징

시장현황

마케팅 분석

경쟁사비교
본문내용
T.G.I.Friday’s
소개 및 연혁
T.G.I.F 란 ? Thanks Goodness It's Friday
슬로건 : 맛이 즐거운 곳, T.G.I. Friday's!!!
국내 운영 업체 : ㈜푸드스타
1991년 ㈜아시안 스타 설립,
1992년 1호점(양재) 개설
1999년 HSBC 투자, ㈜푸드스타 설립
음식 및 음료 소개
캐주얼 다이닝레스토랑 표방
150여 종의 메뉴 (정통 미국식 요리 / 멕시칸 요리 / 이탈리안 요리 / 한식)
350여 종의 음료
다양한 이벤트 : 생일 축하파티, 칵테일 쇼
시스템
직영 Central Commissary 운영(제품을 생산 후 24시간 내에 배송)
매년 요리경연대회 주최 : 컬리너리 챌린지(Culinary Challenge)
가장 우수한 조리팀을 선정 미국 최고의 요리학교(C.I.A.) 연수
새로운 메뉴를 1년에 두 차례씩 새롭게 선보임
업계 최초로 키드 메뉴(Kid Menu: 어린이 메뉴)를 제공
음료의 리필(Refill)의 문화 정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 마케팅전략
  • T.G.I.FRiDAYS가 이런 현실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전략을 확보해야 한다. 이에 우리는 T.G.I.FRiDAYS의 마케팅을 분석함으로 경쟁사와 분석을 해서 업체가 향후 지속적인 발전을 할 수 있도록 하는것에 기여하고 패밀리 레스토랑의 1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계획해보겠다.2.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의패밀리 레스토랑은 말 그대로 가족동반 고객을 겨냥한 전문 외식업소로서 가족단위의 외식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함을

  • [마케팅] [외식업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분석 및 발전전략(A+리포트)
  • - 목 차 -I. 서 론 1. 베니건스 선정동기II. 본론1. 회사소개1) 비 전2) Bennigans Consept3) 세계속의 BENNIGAN`S2. 환경분석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2) 외식산업에 새로운 환경변화 (1) 시장변화(2)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환경의 변화3) 경쟁사 분석 (1)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2) 빕스(VIPS)(3) T.G.I Fridays3. 베니건스 분석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2) 마케팅믹스 4P‘s(1) 제품전략 (Prod

  •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Ⅰ. 단체급식1. 단체급식의 정의2. 단체급식의 목적3. 단체급식의 특성4. 단체급식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Ⅱ. 상업적 외식1. 외식산업의 정의2. 외식산업의 특성3. 외식산업의 문제점4. 외식산업의 전망Ⅲ. TGI.Friday 1. TGI.Friday의 소개1) 브랜드 어원2) T.G.I Friday`s의 역사2. TGI.Friday의 메뉴3. TGI.Friday의 서비스 현황1) 고객환희 서비스2)

  •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해 TGIF를 중심으로
  • T.G.I.FRIDAYS의 체인점이 오픈. 16개 서부 유럽국과 캐나다에도 체인점이 들어설 장기적인 계획들이 진행되기 시작. - 1992년 3월 1일 한국 상륙  ▣T.G.I.F 수상내역3) 브랜드 인지도Ⅲ. 본론(2) 1. 마케팅 전략 분석(1) STP 전략 분석 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다른 음식점에 비해 비교적 한정된 대상에 소구하고 있음.-TGIF는 다양한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 -시장세분화의 핵심적인 기준 중 하나는 식생활에서 중요하게 생각 하는 가치, 즉 식사를 통해

  • [마케팅성공사례]T.G.I Friday`s 마케팅전략 사례 분석
  • s 소개II. 본론1.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 2. T.G.I Fridays 마케팅 전략3. STP분석4. 마케팅믹스5. 경쟁사 분석6. TGI Fridays 와 베니건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7. 향후 T.G.I Fridays의 마케팅 전략8. T.G.I Fridays의 마케팅 대안 제시III. 맺는 글 T.G.I FridaysI. 서론1. T.G.I Fridays 소개국내 최초, 최대 패밀리 레스토랑,외식업계의 사관학교,일일 매출 세계 최고 기록 수립등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패밀리 레스토랑 TGI는 국내 외식산업의 역사를 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