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팬택&큐리텔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글2002파일입니다,
목차
<서론>

<본론>
■ 설문조사
■ 담당자 인터뷰
■ 상황분석
■ 자사분석
■ 타사분석
■ SWOT 분석
■ 4P MIX 관리

<결론>
<붙임>
#1. 참고자료
#2. 설문조사 양식
본문내용
(서론)
○ 휴대폰은 불과 10여년 사이에 유럽, 일본, 한국 등을 비롯한 세계 주요 지역에서
전체 국민의 70% 이상이 휴대폰을 소유할 만큼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 지난 1999년 9월에 이동전화 가입자수가 유선전화 가입자수를 앞질렀으며, 2002년
12월에는 보급률이 67%에 육박, 2005년 말에는 75%까지 근접하리라 예상됨

○ 2001년에는 cdma2000 단말기와 컬러단말기가 유행하였고, 착탈식 카메라폰이나
LCD화면의 대형화, 16화음이 대표적이었음

○ 반면 2002년 시장에서는 LCD, 화음,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분야에서 첨단 기능이
추가된 제품들이 판매의 주를 이루기 시작 하고, 2002 3/4분기부터는 단말기에
디지털 카메라를 장착한 제품이 경쟁시장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음

○ 이동통신 서비스 가입자수를 분석한결과 순 증가분은 300만정도인데 반해 단말기
판매량은 1500만대 수준으로 약 80%가 교체수준으로 분석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했어요
  • kkhusa***
    (2004.11.27 16:58:34)
회원 추천자료
  • 팬택앤큐리텔 마케팅전략
  • 팬택엔큐리텔기타22.411.912.3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삼성전자 Anycall기회 (O)위협 (T)강점 (S)약점 (W)독보적 기술력우수인력서비스 차별화지역 서비스 망단말기 부품의 고비용배터리 사용시간이 짧음CDMA단말기를 시장 규모가큰 중국시장에 진출시킴.(우리나라 유일)이스라엘, 중남미 등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중 국내 이동전화단말기 시장이 포화상태경쟁사들의 약진가로본능 (SCH-V600) SCH-S250 마케팅 전략고

  • [마케팅] 팬택 앤 큐리텔 마케팅전략
  • I. 개요1. 휴대폰 시장 동향2. 팬택 앤 큐리텔의 동향 II. 팬택&큐리텔의 경영전략1. 기업개요 6. 사업전략2. 기업이념 7. 실행전략 3. 외부환경분석 8. 기능별 전략4. 내부역량분석 9. 마케팅 전략 5. SWOT 분석 10. SK 텔레텍 인수효과III. 팬택& 큐리텔의 전략 재편 및 수립 사업 포트 폴리오 분석을 통한 전략 사업부 (Strategic business Units) 재편각 사업 전략부에서의 포지셔닝 전략의 수립IV. 결론1. 새로운 브랜딩 전략2. 새로운 마케팅 전략I. 개요1. 휴대

  • [마케팅] 팬택 앤 큐리텔 스카이(SKY)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서 론Ⅱ. 본 론 1.팬택 계열의 기업개요1) 기업소개 2) 경영철학 팬택 경영의 특징3) 팬택계열의 조직구조4) 팬택계열의 현 위치 2.팬택 앤 큐리텔과 SK텔레텍(SKY)의 합병과정 및 성과분석1) SK텔레텍 인수의 배경2) 합병이후 팬택과 SK텔레텍이 얻는 긍정적 효과3.팬택 계열의 SWOT분석4. 팬택 계열의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5. 설문조사 및 결과분석6. 팬택 계열의 성공 경영을 위한 향후 전략방안Ⅲ.결론참고자

  • [마케팅조사] 팬택앤큐리텔 효과적 마케팅 방안 제안
  • 마케팅 전략.10~144-1.휴대폰 속성에 대한 소비자 효용 조사 (컨조인트 분석)4-2.팬택&큐리텔의 전략5.연구의 결론 및 시사점.14~165-1.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정5-2. 기술적 근거로 소비자 마음속 인식 증대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1. 시장 성숙기에 접어든 한국 휴대전화 시장정보통신부에 따르면 2005년 현재 우리나라 휴대전화 가입자 수가 지난 3월말 현재 모두 4200만 여명으로 지난 84년 한국이동통신에서

  • [마케팅] 팬택앤 큐리텔 마케팅전략
  • 큐리텔의 위상을떨칠수 있을 것이다.SMOP선정배경회사소개휴대폰시장상황내부분석경쟁사분석SWOT전 략참고문헌 및 출처마케팅 조사원론 안광호, 임병훈 저 2003. 8http:// www.anycall.co.krhttp:// www.cyon.co.krhttp:// www.skteletech.comhttp:// www.pantech.comhttp:// www.curitel.comhttp://www.cetizen.comhttp://www.bestez.comSMOP선정배경회사소개휴대폰시장상황내부분석경쟁사분석SWOT전 략Q & A?SMOP선정배경회사소개휴대폰시장상황내부분석경쟁사분석SWOT전 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