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코빌의 마케팅 성공 사례 발표자료(21페이지 분량 고급 PPT 마케팅 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 론

리모델링 시장 소개
조 사 동 기
LG 데코빌 소개

II. 본 론

1. LG데코빌의 목표

1) LG데코빌의 현재시장위치
2) LG데코빌의 마케팅 사업목표

2. 마케팅 전략수립

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전략 수립

III 결론
본문내용
1. 리모델시장소개
� 신축건설수요의 감소와 주택건설 부지의 부족
� 리모델링 사업의 필요성
2. 조 사 동 기
1. 주택보급율 증가추이
■ 아파트 및 공동주택은 단독주택 형태에 비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2. LG 데코빌의 소개
- LG데코빌은 기존에 분리되어 있던 인테리어 컨설팅
업과 상품판매업, 시공업을 패키지로 묶어 더욱 편리
하고 질 높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Total Interior Company

- 전문가와 상담, 컴퓨터설계, 무료시뮬레이션, 깔끔한
시공, 합리적견적, 친절한 A/S로서 2003년에는 업계
1위가 되고자함
II. 본 론
� LG데코빌의 목표
1) LG데코빌의 현재시장위치
2) LG데코빌의 마케팅 사업목표
2. 마케팅 전략수립
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전략 수립
1. LG데코빌의 목표
�LG데코빌의 현재시장위치
�LG 데코빌의 마케팅 사업목표
�-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활동으로 소비자의 욕구
�를 먼저 파악하여 고객충성도를 높여 업계 1위가 되는 것
2. 마케팅전략 수립절차
�외부환경
- 리모델링 사업의 배경
- 리모델링에 대한 정부지원
- 리모델링의 활성화
- 리모델링의 접근
2) 내부여건 분석
강점 :
- LG라는 브랜드 파워를 등에 지고 End User에게 신뢰감을 심어 줄 수 있다.
- 대기업 자사로서 특별한 비용을 들이지 않고 마케팅 전략실행에 있어서 많은 비용을 줄여 준다.
약점 :
- 인테리어 시장에 대한 경험부족
- LG화학 원재료가 비싸 견적비용 상승유발
3) 전략 수립
- 목표
. 2001년 : "사업도입 안정화"
. 2002년 : "확대성장기"
. 2003년 : "경쟁우위 확보 유지"
-표적시장 (생산지향적)
: 시장 세분화를 통한 목표 시장과 목표고객의 선정 자가 주택과 임대주택 (이사 시와 주거시)로 나누 었을 때 LG데코빌은 자가 주택(아파트)을 대상하는 것이 수익성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됨
-표적시장 (시장지향적)
고객들이 판단 했을 때 중요한 속성들을 구분하여 표적시장을 선정함.
중요속성도 : 기업이미지, 품질, 가격, 디자인, A/S, 주위평판
- 경쟁전략 ( FIVE FORCES 모형 )
1. 산업 내 기존 기업간의 경쟁
. 현대건설
. 삼성물산
. 삼성에버랜드
. 쌍용건설
. 대림건설
2. 대체재
3. 잠재적 진출기업
4. 공급자
5. 구매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21 cm39 민족경제와 민중운동 / 박현채 저 서울 : 창작과비평사, 1988청구기호 : 330.951 ㅂ359ㅁ 형태사항 : 444 p. ; 23 cm(정책자료)1 세계은행의 국가별 연구(한국편):정부주도형 성장의 사례(재무부 국제금융국 국제기구과, 93/12/22, 원문수록)FILE:한국 중앙재정기구 변천의 역사적 분석.zipFILE:중앙재정.hwp한국 중앙재정기구 변천의 역사적 분석- 박정희, 김영삼, 김대중정부의 재무행정조직개편에 관한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이 논문은 우리 나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자료가 될 수 있다. 따라서 자신이 쓴 내용은 반드시 기억해 두는 게 필수적이며 이를 위해 복사해두면 유용하다. 또한 디스켓에 저장하여 소지하고 다니면 갑자기 원서를 내야 할 경우에 즉시 사용할 수 있다.▣ 980페이지, 이력서/자기소개서 분야 국내 최대분량의 취업문서 파일위에서 이 책의 내용 중에서 일부를 이루는 자기소개서에 대하여 자기소개서의 중요성과 구성항목별 작성요령 그리고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의 유의사항을 간단하게 언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대한생명/일반사무/신입)20. 자기소개서(대한생명보험/금융전문가/신입)21. 자기소개서(대한통운/일반사무/신입)22. 자기소개서(대한항공/발권서비스/경력)23. 자기소개서(대한항공/승무원/신입)24. 자기소개서(대한항공여행사/가이드/신입)25. 자기소개서(동부건설/경영지원/법무/신입)26. 자기소개서(동양전자/생산관리/신입)27. 자기소개서(동양전자/일반사무/경력)28. 자기소개서(동아TV/방송작가/신입)29. 자기소개서(롯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2012-10-10 50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2012-10-10 49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국제마케팅론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국제마케팅론ContentsⅠ.Google소개1) Google의 역사- 세르게이 브린과 래리 페이지- Google의 변천과정2) Google의 현재- Google의 국제점유율- Google의 현재 위상Ⅱ.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

  • 인터넷마케팅(INTERNET MARKETING)에 대해서
  • 사례-인터넷을 통한 소비자와의 직거래에 의해 성공한 델컴퓨터 -22(4)촉진 관리(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23-사례- 인터넷 배너광고 ‘네티즌 시선잡기’ 대공세 26-사례- 전자우편이 마케팅 효자 287. 인터넷 마케팅의 성과평가 -298. 인터넷 마케팅의 한계 30리포트를 마치며 30참고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