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발표PPT]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 과정 - 신용카드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카드 한번 만들어 볼까?

어떤 카드가 있지?

어떤 카드가 더 좋을까?

결정! 내겐 이 카드가 적격!!

신용카드 구매 후 행동

우리나라 신용카드 이용현황

마케팅 전략(카드 이용고객 대상)
본문내용
카드 한번 만들어 볼까?
현금휴대 불필요
소득과 지출의 불균형
소득공제
세금공제
복권혜택
Cf) 카드 가입 시 사은품
어떤 카드가 있지? (도표 설명 부분입니다)
어떤 카드가 더 좋을까?
카드별 연회비 비교 (그래프로 비교했습니다)
혜택&제휴정도 비교
혜 택
카 드
주유 서비스 헤어 미용
관련 서비스
쇼 핑
L G
LADY
LG정유에서 리터당 35원 할인
(단, 1일 2회, 1회주유시
15만원 이하에 한하여 적용됨)
새리 미용실(퍼머, 염색, 코팅 30%)
이가자 미용실(전품목 15%) 빅3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대형할인점(E마트, 마그넷, 까르푸, 한화마트, 농협하나로,홈플러스)상시
롯데 면세점 10%할인
-3개월 무이자 할부
삼 성
知&美 S-Oil, 현대 오일뱅크에서
리터당 40원 포인트혜택
(단, S-Oil:1일 50만원 이하)
현대 오일뱅크
(1일 2회, 1회 10만원 이하)
이 철 헤어 커커(전품목 10%)
새리 미용실 (약 20%)
가이 미용실 (전품목30%)
대구 송죽 미용실(20%)
知&美 우대 가맹점에 등록된 모든 백화점, 할인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처리
(단, 슈퍼 및 일부 임대매장 제외)
국 민
E-queens
LG정유에서 리터 당 35원 할인
현대 오일뱅크에서 리터 당 30원 할인 (단, 1일 2회, 1회 주유시 10만원에 한하여 적용)
박승철 헤어 스튜디오
(전품목 20%)
가이 헤어미용실(전품목 30%)
RIAHN미용실(전품목 20%) 전국의 모든 백화점, 할인점, 의류점
제화점(구두판매점 및 일반신발점 포함) 피부미용점(미용실, 화장품, 피부비만관리, 체형관리),
레포츠점(골프, 수영, 헬스, 볼링)
전자 양판점(하이마트, 전자랜드 21)
->3개월 무이자 할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교육] 사회과 수업 지도안 -소비자 선택의 원칙
  • 소비자 집단으로 등장하고 있다. 경제 발전에 따른 가계 생활의 윤택은 청소들의 구매력을 높여 주었으며 가족의 의사 결정에도 청소년들은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러나 청소년들의 소비를 살펴보면 그들이 올바른 소비를 하고 있다고 보기를 어렵다. 청소년들은 TV에서 등장하는 연예인들의 모습이나 광고의 영향으로 충동 소비를 하기도 하고, 또래 집단의 또래 압력으로 필요치 않은 물건에 대한 모방 소비를 하기도 한다. 이처럼 합리적인 소

  • [마케팅원론] 소비자행동분석의 개념, 중요성, 마케팅전략
  • 소비자의 세밀한 심리를 파헤쳐 구매를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유도하는 것이 자신들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길이 된다. 소비자가 구매를 하게 되는 내적인 요소와 외적인 요소, 사회문화 전반적인 배경 등을 고려하여 판매를 촉진하고자 하는 것이 소비자행동론의 핵심적인 내용이 될 것이다. 본문에서는 소비자행동의 정의, 구매의사결정과정, 소비자의 정보처리과정, 소비자태도, 소비자행동의 영향요인, 소비자행동의 심리분석, 관여도, 최신 소비트

  • [소비자분석]전자상거래와 그에 따른 소비자행동
  • 소비자행동과 사례강의명: 소비자 행동론 교수님: 김종의 교수님제출일: 2001.10.25.木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전자상거래에 대한 이해1) 전자상거래의 등장 배경과 정의 2) 전자상거래의 유형3) 전자상거래와 일반상거래의 차이점2. 전자상거래와 소비자1) 우리 나라의 전자상거래 현황과 주요구매 품목2) 전자상거래 소비자의 구매 목적3) 전자상거래 소비자의 유형과 특성4) 전자상거래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정3. 사례1) 야후 2) 한메일 3)

  • [소비자행동] 개인화 커뮤니티 분석 -후발주자로서의 대응 전략(미니홈피 블로그 1인 미디어)
  • Team Project개인화 커뮤니티 분석 / 후발주자로서의 대응 전략시 작 하 며소비자 행동론을 통해 개인화 커뮤니티를 분석해보고, 후발주자로서 대응전략을 세워 보았다. 아직까지는 사이버 환경 내에서의 소비자 의사결정을 이해할 수 있는 명확한 이론이나 모델이 정립되지 않아 퍽 어려운 작업이었다. 하지만, 무궁무진한 인터넷 서비스에 대해 분석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작업이었다. 특히, 마케터로서 소비자의 욕구를 환기시키고, 효율적으로 우

  • LG전자 인피니아 3D TV,3D TV마케팅전략,3D TV분석,인피니아3D
  • 구매문제의 인식 또는 욕구의 발생은 구매의사결정과정의 출발점이라고 볼 수 있다. 다시 말해서, 구매문제는 소비자가 구매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문제인식은 “소비자가 어떤 욕구를 인지하고 이것을 구매를 통하여 해결하고자 하는 동기를 갖게 되는 것”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실제상태 바람직한 상태GAP↓문제인식↓문제의 크기 및 중요성 > 제약요인↓구매의사결정 과정이 시작됨사례!!기존에 살고 있던 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