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puma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문제인식 및 상품선정배경
Ⅰ.퓨마소개
2.외부환경 및 시장
IV.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Ideation
대안1. 결혼식
대안2. 푸마모양(오버헤드킥)
대안3. 댄서
- 본문내용
-
시장상황,문제점, 기회/Market Problems & Opportunity
문제점: 성숙기 후반에 접어든 시장에서, 최근 경쟁사들이 합병을 통해 변화를 꾀하고 있으며, 모두 빅모델을 사용한 광고를 선보이면서 더욱 차별화된 광고 켐페인이 필요.
기회: 시장 3위라는 애매한 위치이지만 “패셔너블한 스포츠웨어”로 차별화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프리미엄급 브랜드이미지를 형성하였다.
소비자들은 운동복으로써가 아니라, 최근 일상복으로 스포츠웨어를 찾고 있어 그 디자인과 수요가 다양해지고 있다.
III. 표적청중
건강해 보이는 스포츠웨어를 선호하는, 적극적이며 개성있는 성격의 10~30대이다.
(이유: 외형과 이미지를 중시,고급스러운 명품과 세련된 패션스타일, 역동성을 추구)
운동을 잘하는 사람이기보다는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이 주요 타겟이 되며, 기능적인 운동복을 찾는 것이 아니라, 스포츠 웨어를 입음으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액티브한 느낌을 좋아한다.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섹시한 느낌과 세련된 패션과 브랜드를 선호하기 때문에 기꺼이 고가를 지불하며, 그 댓가로 차별성을 느끼고 싶어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가족사정의 개념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의 중요한 기준 5가지를 열거하고, 각 기준에서 해야 할 역할을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사회복지실천기술의 개념과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사의 가치에 대해 서술하시오.
- [매스컴과 현대사회]영화 `트루먼쇼`가 보여주는 현대매스미디어에 대한 비판
- 구문 의미 이해력 검사
- 광고학, 광고의 역기능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대로 기술하시오
- 2주 1강에서 성격 5요인 이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성격 5요인에 비추어 자신의 성격을 분석해보세요
- A+ 효과적인 리더의 행동의 두 유형을 설명하라
- A+우리나라 기업가(대기업 또는 벤처기업, 중소기업등)의 창업정신, 창업과정,
- 청소년복지의 발전과정을 단계별로 기술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복지의 발전방향을 제시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