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렌털산업의 분석] 정보 렌턴 산업 비즈메카의 STP, SWOT, 4P, 나아갈 방향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1. 선정동기
2. 비즈메카소개

Ⅱ.본론
1. STP분석
2. 4P분석
3. SWOT분석
4. 설문조사

Ⅲ.결론
본문내용
Ⅰ. 서 론
21세기를 맞이한 지금 정보화의 필요성을 인식하고도 몇 년간 지속되어온 경기침체와 높은 소프트웨어의 가격으로 인해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못하거나 불법으로 다운로드 받고 있다. 그러나 무엇이 필요하다고 해서 꼭 그것을 사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빌려쓰는 것도 그 대안 중의 하나다.
그렇다면 소프트웨어(SW), 하드웨어(HW), IT시스템이라고 빌려쓰지 않으란 법이 없다.
※ 비즈메카
bizmeka Name
비즈메카는 biz(Business) + MEKA(Mecca)
bizmeka Design 모티브
전체적으로 성공과 솔루션을 상징하는 행운의 열쇠(Key)
bizmeka는…
2004년2월 현재 ERP를 비롯해 35개의 솔루션 서비스(ASP,IT장비임대, 다양한 업종별 서비스 등… )를 제공하여 10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Vision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렌탈산업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신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메리트이다.
목표
대동소이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동종 사업자 간 경쟁에서도
도태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다양한 산업과 기업 규모, 용도 등에 최적화 되고 전문화된 서비스가 필요한 시점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SWOT을 이용한 전략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0마케팅전략 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1STP 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마케팅]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 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 -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저가 화장품 시장의 대표 두 브랜드 비교분석 후나아갈 방향의 전략적 제언더페이스샵과 에뛰드하우스를 중심으로 - 목 차Ⅰ. 서론들어가는 말저가 화장품시장의 현황국내 화장품 시장 현황 및 전망맺음말기업소개더페이스샵에뛰드Ⅱ. 본론SWOT 분석2.1.1 더페이스샵 SWOT 분석2.1.2 에뛰드하우스 SWOT분석2.1-2 BCG분석1) BCG 분석 자료2) BCG 매트릭스2.2 STP전략2.2.1 더페이스샵 등장2.2.2 더페이스샵-STP전략2.2.3 더페이스샵 STP전략 분석2.2.4 에뛰

  • 삼성전자,마케팅전략,전략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방향을 잡지 못하자 블랙베리 플랫폼 연구개발 담당 앨런 브레너 부사장과 메신저 제품 담당 앨린스테어 미첼 부사장, 데이비드 야흐 최고기술책임자(CTO), 짐 로완 글로벌사업부 최고운영책임자(COO) 등 핵심인력이 줄줄이 회사를 빠져나가고 있다. 여기에서 무풍지대로 보였던 환경도 급작스런 태풍을 맞을 수 있으며, 어제까지 강자였다고 해도 반드시 고비를 맞게 된다는 것을 여실히 볼 수 있었다. 두 번째로, 더욱 중요한 교훈은 위기가 곧 기회라는

  • iPhone4S아이폰4S 제품 전략제품 분석
  • 분석⊙ 본론 - iPhone 4S 마케팅전략- STP, SWOT, 4P MIX, BCG MATRIX⊙ 결론- 향후 애플 나아갈방향형태 - 주식회사 창립 / 창립자 - 1977년 / 스티브 잡스, 스티브 워즈니악 시장 정보 - 나스닥 : AAPL, 런던 : ACP 본사 - 미국 켈리포니아 주 쿠파티노 핵심 인물 - 스티브 잡스 - 최고경영자- 조나단 아이브 - 산업 디자인 담당 부사장 산업 분야 - 컴퓨터 산업, IT산업 소매업 웹사이트 - http://www.apple.com/ 스티브 잡스스티브 워즈니악서론 - 기업개요1. 경영은 기존

  • 맥도날드 기업현황과 마케팅사례분석* 맥도날드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와 맥도날드 향후방향제언
  • 위해 맥도날드가 자산들의 마스코트인 로날드를 트위터에 등장시켰지만 로날드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은 대체로 부정적, 섬뜩하다는 의견이 다수 제기→ 친근한 캐릭터 개발 필요최근 한국 소비자원의 평가에서 이용 편의성과 직원서비스 등을 포함한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는 맥도날드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음 그러나 세트메뉴 식재료의 특성상 영양분석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함→ 저칼로리 또는 웰빙 햄버거 개발 필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