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 빈폴 골프웨어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의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출시 배경

시장 상황

자사 분석 (swot 분석 및 결과와 의의)

소비자 분석

포지셔닝 맵

경쟁브랜드 분석

문제점

전략 제시

결 론
본문내용
출시 배경
주5일제 근무 정착과 웰빙 열풍으로 골프의 대중화.
‘빈폴’은 빈폴이 가지고 있는 트래디셔날 웨어와 골프를 접목, 빈폴 골프웨어를 2001년에 런칭.
시장 상황
사회적인 영향에 의해 새로운 시장 형성.
현재 국내에는 해외브랜드를 포함 70여개의 골프웨어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
2004년에는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인한 골프웨어의 역신장세 우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걍 참고 정도로나...
  • whois***
    (2006.07.19 17:10:10)
회원 추천자료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목 차Ⅰ. 서론1. 문제 제기2.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3. 연구 방법Ⅱ.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1. 문화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2. 소비자의 이론적 개념3. 문화 기업과 마케팅 전략4.문화 소비 현상에 대한 분석Ⅲ. 문화 기업의 마케팅 및 개선방안1. 싸이월드2. 빈폴3. 아웃백4. 스타벅스Ⅴ. 결론Ⅵ. 참고 문헌소비자 행동론 - 문화 마케팅Ⅰ. 서론 1. 문제 제기 과거에는 물리적인 힘이나 재력 등이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주된 요인이었다.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분석(현대백화점-부산 범일동 지점)6) SWOT분석24p7) 소비자, 경쟁사 분석(부산 롯데백화점-서면본점)26p8) 현대백화점의 CRM 전략.38p(1) 현대백화점의 CRM 구축(2) 현대백화점 CRM시스템의 현재9) 현대백화점 마케팅 성과.43pⅢ. 결론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4

  • 국내 패션시장 분석 및 국내 패션시장의 글로벌화
  • 및 결정시기     (13)review: 상품의 best, worst에 대한 품평 및 시즌운영 반성회     (14)생산일정: 메인 투입 상품들의 상품 제작 시기     (15)입출고계획: 입고 일정 시기     (16)출고: 매장에 출고 및 회수 일정 시기     (17)행사:(세일, 특판 등): 백화점, 브랜드별 세일 및 특별 이벤트 일정 시기     (18)홍보: 잡지, 매체 등의 홍보, 고객 리플렛 제작 등      (19)판매분석: 시즌별 판매분석     (20)매장운영안: 매장과 관련된 일정시

  • [소비자행동] 빈폴 전략과 성공사례
  • 브랜드들이 탄생하여 시장주도 경댕에 가세했다. 이 속에서도 빈폴은 흔들림 없이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이라는 질 중심의 전략으로 고품격의 Needs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감으로써 소비자의 신뢰와 차별화된 이미지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1993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TV CF의 성공적인 마케팅 - 제품에 부착된 자전거를 탄 신사의 모습을 한 로고마크와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는 cf의 테마구절은 수년간 화제를 불러

  • [국제경영]제일모직 아스트라 골프웨어 미국진출 전략
  • 골프웨어로 유명해진 ‘아스트라’는 박세리의 미국 LPGA투어에서의 활약에 따라 98년 미국 내 판매 목표를 5백만 달러로 잡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또한, 1999년 2월 올란도에서 열린 PGA Golf Show에 처음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같은 해 8월에 Las Vegas에서 PGA Show와 2000년 2월 올란도 PGA Golf Show에 연속으로 참가했다. 현재 미국 내 ‘아스트라’의 판매는 40여 개의 골프용품 전문점, 3백 개의 골프장 프로shop에서 이뤄지고 있다.2. 시장분석미국 내 Majo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