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의 마케팅 전략]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SWOT, STP, 마케팅 믹스 전략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 상황 분석
2. 고객 욕구 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마케팅 믹스 전략
- 본문내용
-
1. BEAN POLE 분석
현 위치
- 1989 제일모직의 새로운 패션브랜드 기획으로 탄생
- 글로벌 브랜드인 “폴로”를 벤치마킹
- 런칭 이후 평균 30%의 고성장, 트래디셔널 캐쥬얼 부문 1위
- 매출 2,800억원, 현재 해외 패션 시장 공략 진행
- 빈풀의 브랜드 라인 : 6개
(2) 제품 분석
- 고품질 : 국내 생산
- 차별화된 디자인 : 품격있는 캐쥬얼 웨어
- 자연친화적인 패션 추구 : 천연소재 사용
☞ 품격있고 질이 좋은 제품이라는 이미지 보유
☞ 고객의 니즈 반영 결과, 충실도와 신뢰도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WHO가 정의하고 있는 장애의 개념 중 1980년 ICIDH와 1997년 ICIDH-2 비교를 통해 본인이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 개념을
-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교수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고 그에 따른 생각을 논리적으로 서술하시오
- 자립생활에 대한 이론적 내용을 정리하여 제시하시고, 장애인의 자립생활의 필요성은 무엇인지와
- 해리장애와 신체증상 및 관련 장애
- 정부실패와 관련한 대표적 이론으로써 공공선택이론의 개념과 특징 및 주요 모형 그리고 한계점을 서술하시오
- 여러분의 시선(예비사회복지사)에서 빈곤, 억압을 당하고 있다고 하는 예시를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기관에서의 인턴활동이나 실습을 열정페이와 연관 지어 자신의 생각을 적으시오
- 나를찾아가는명시여행_1. 김소월의 시 세계에 대해 사랑, 죽음, 그리움을 중심으로 서술하
- 정치 보고서 - 우리나라 정치발전의 저해요인과 향후 과제
- 음악의 이해 - 음악이 가지는 사회성 & 음악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