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의 마케팅 전략]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SWOT, STP, 마케팅 믹스 전략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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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 상황 분석

2. 고객 욕구 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마케팅 믹스 전략
본문내용
1. BEAN POLE 분석
현 위치
- 1989 제일모직의 새로운 패션브랜드 기획으로 탄생
- 글로벌 브랜드인 “폴로”를 벤치마킹
- 런칭 이후 평균 30%의 고성장, 트래디셔널 캐쥬얼 부문 1위
- 매출 2,800억원, 현재 해외 패션 시장 공략 진행
- 빈풀의 브랜드 라인 : 6개
(2) 제품 분석
- 고품질 : 국내 생산
- 차별화된 디자인 : 품격있는 캐쥬얼 웨어
- 자연친화적인 패션 추구 : 천연소재 사용
☞ 품격있고 질이 좋은 제품이라는 이미지 보유
☞ 고객의 니즈 반영 결과, 충실도와 신뢰도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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