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분석) 홈쇼핑의 마케팅 전략과 사업 전략 및 기업 경영 분석(고급 프레젠테이션 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 론
1) 기업소개
2) 사업소개
3) CJ 39쇼핑의 과제

2. 본 론
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3) 마케팅 계획과 전략

3. 결 론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1995. 8. 1.: 국내에서 처음으로 홈쇼핑 방송 시작
1997 : 국내 최대 규모의 콜 센터를 구축
1999 : 업계 최초의 유일한 ISO-9002인증을 얻음
2000. 9 : 전자상거래 전용 물류센터 구축
CJ39쇼핑은 TV홈쇼핑 업계의 선도기업이자 우리나라 홈쇼핑의 살아있는 역사임.
그러나, LG 홈쇼핑에 의해 이미 98년에 추월당함.
그리고, 연합홈쇼핑, 우리홈쇼핑, 한국 농수산방송등이 새로이 선정됨.
사 업 소 개
1. 홈쇼핑이란
판매자와 고객을 직접적으로 연결시켜줌으로써 점포가 필요 없는 무점포 판매이자 통신 판매임.
2. 홈쇼핑의 특징
1)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추구하는 개인 마케팅이 가능.
2) 유통경로를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최대의 가격 만족을 제공함
3) 초기 투자비가 적고 시장의 범위가 매우 넓다.
4)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는 편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기업연혁(신세계) 제 2절 이마트 환경분석1. 외부환경 분석 2. 내부환경 분석 3. 이마트 SWOT 분석 제 3절 이마트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믹스(4P) 2.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제 4절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1. KSF(Key success Factor) 2. 이마트 성공요인 제 5절 이마트 내부자원 분석1. 인적관리 2. 조직분석 3. 재무분석 제 6절 이마트 경쟁업체 비교1. 국내 Big4 업체의 현황 및 전망 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 제 7절 현존하는 이마트 문제점 과 개

  • 기업경영사례분석(cjmall)
  • CJmall의 경영사례분석팀 구성인원19982810 범종국(최종정리 및 ppt)20052307 김성하(자료조사 및 1차프로포절)20052322 방보배(자료조사 및 정리)20052338 이강진(자료조사 및 최종프로포절)20052354 조유철(자료조사 및 정리)목 차Cjmall 소개홈쇼핑업계 시장분석Cjmall의 과제 및 전략적 추진방향Cjmall의 미래CJ홈쇼핑 (CJMall) 소개‘고객만족 100%, 더욱 더 신뢰받는 기업’2001. 08 CJMall 인터넷 쇼핑몰 OPEN 도전No.1 On-Line Marketing Company2000. 01 동영상 인터넷 쇼핑

  • CJmall인터넷쇼핑몰전략
  • 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CJMall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전략* CJ홈쇼핑 (CJMall) Vision과 경영 “고객감동 경영” 실

  •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자료원 : 2007百度風雲榜ㆍ化粧品行業報告Ⅱ라네즈의 경우 중국인들이 가장 관심있는 화장품 브랜드 4위(3.73%)로써 많은 중국인들에게 관심 있는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다만 중국의 경우 넓은 국가면적과 인구수 때문에 지역마다 다른 인지도의 차이를 보여주고있다. 그렇기 때문에 라네즈는 지역에 따라 다른 마케팅을 할 필요성이 있다. 한 예로 광조우무역관 정구철이 발표한 ‘현지언론 및 조사자료中광저우’에서 보면 한국화장

  • [인적자원개발] 채용관리 -삼성전자의 채용관리를 중심으로
  • 기업체 현황① 채용관리의 변화② 국내 주요 채용동향③ 국외 주요 채용동향④ 주요 국가의 채용동향 비교⑤ 기업들의 이색채용기업체 차례(삼성)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② 인사비전 및 인재상③ 삼성전자의 채용관리④ 삼성전자의 채용 전략채용관리 비교사례(LG)① LG전자 기업소개② 인재상③ LG전자의 채용 프로세스④ LG전자의 채용 전략기업 비교 분석Ⅲ결 론① 시사점 및 의의Ⅳ참고문헌I. 서론- -① 연구의 목적과거로부터 현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