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소비자 행동분석 프로젝트팀입니다.
저희 소비자 행동분석 팀에서는 운동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택 경향과
각 브랜드의 인지도 및 속성에 대한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조사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답변해주신 내용의 개인적 처리는 이루어지지 않으며 통계자료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어 설문에 참여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 011-000-0000 담당자 :
* 질문을 자세히 읽으신 후 해당되는 란에 V 표나 표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알아보는 질문입니다.
문1~3
① 나이키 ② 아디다스 ③ 푸마 ④ 컨버스 ⑤ 기타
문1. 운동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어떤 것입니까?(1개만)
번, (기타 )
문2.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있는대로)
- - - - -
문3. 지금 신고 있거나 구매하신 브랜드는 무엇입니까?(있는대로)
문4. 운동화를 구매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① 인터넷 ② 전문매장 ③ 백화점 ④ 기타(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좋은 참고가 되엇습니다
  • ob***
    (2010.11.11 21:21:1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아요~오래된 자료이긴 하지만 도움이 많이 되네요
  • rlqa***
    (2009.12.10 17:06:11)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조사, 매달 열리는 초청강연회의 홍보, 팀별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일들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학년 때 ○○○○○의 성공 전략과 향후 발전 방향이라는 주제로 준비했던 학술제입니다. ○학년 때는 부담 없이 선배들이 준비하는 과정만 보았지만, 직접 주도하는 학년이 되어서는 주제 선정에서부터 접근 방법, 설문지작성과 회수, 보고서 작성까지 일일이 생각하고 실행하다 보니 힘은 들었지만 보다 많은 것을 배울 수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브랜드 마케팅 기획/전략관련 업무를 희망합니다.172직종별자기별자기소개서 172. 자기소개서(컨설팅/창업컨설던트/경력)1) 학력 및 경력사항저는 대학 졸업 후, 창업열풍이 시작되기 전부터 벤처창업 컨설팅 분야에 뛰어 들었습니다. 대학교 시절 벤처창업 동아리에서 회장을 맡았고, 전국 규모의 대회에 수 차례 참가한 경험이 있습니다. ○○년 중기청에서 주최하는 창업 아이템 지원개발비 프로그램에서 사업계획서 부분을 담당하여 우수상을 받았

  • [마케팅조사] 프로스펙스 재포지셔닝을 위한 광고 컨셉
  • 브랜드 인지도 하락의 원인을주 고객층인 10,20대의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사용실태의 조사로부터 알아내고자 한다. 3.조사 목적 - 운동화 소비자의 구매실태 파악을 통한프로스펙스의 재포지셔닝 광고컨셉 Ⅱ. 조사 내용1. 스포츠 브랜드 선호도와 선택 기준    2. 스포츠 브랜드 구입 실태(경쟁환경)    3. 프로스펙스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4. 프로스펙스의 사용 및 평가       Ⅲ. 조사 방법1. Survey조사       -자료 수집 방법: 설문지

  • [마케팅조사] 나이키 스포츠 브랜드 분석
  • 조사관련 자료협의10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 일주일 동안 조사의 내용 및 설문지 작성, 조사를 진행하기 위한 자료를 수집하였다. 조사의 내용은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경쟁에 관한 사항을 다루기로 결정하였고, 이후 스포츠 브랜드 시장의 각 점유율과 시장상황등 프로젝트에 필요한 1차자료 들을 수집 하여 분석에 활용하기로 하였다. 그리고 7개의 스포츠 브랜드의 전반적인 선호도와 그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기 위한 설문지를 작성 하였다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마케팅조사-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목 차Ⅰ. 조사목적◊ 귀무가설Ⅱ. 조사방법Ⅲ. 설문 조사 항목 결과◇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조사대상 전체)◇ 성별에 따른 브랜드 선호도 조사◇ 소비자 구매패턴 조사◊ 성별 분류◊ 연령별 분류◇ 브랜드 선택 시 고려속성에 대한 조사◊ 성별 분류◊ 연령별 분류Ⅳ. 결론Ⅰ. 조사목적운동화 구매에 있어서의 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