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좋은사람들 `보디가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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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회사 소개

Ⅱ. 환경 분석(시장소개)

Ⅲ. 경쟁사와 자사 분석

Ⅳ. SWOT분석

Ⅴ.시장세분화

Ⅵ. 표적시장 선정

Ⅶ. 포지셔닝

Ⅷ. 마케팅 믹스 전략

Ⅸ. 보디가드의 성과

Ⅹ. 문제점의 개선 방향


본문내용
패션(Fashion)하면 우리가 일상적으로 입는 겉옷에서나 볼 수 있는 유행의 흐름으로 생각해왔고, 또한 외의류 부분의 점유물로만 인식되어져 왔다. 지난 1990년 ㈜좋은사람들은 국내 내의업계 최초로 이러한 획일적인 관념의 벽을 허물며 기존 인너웨어 업계가 획일적인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고 소홀히 하였던 내의의 패션화를 도입, 고감각 패션내의 ‘제임스딘’으로 인너웨어 시장에 참여하여 기존 인너웨어 시장을 주도하던 빅3(백양, 쌍방울, 태창)의 아성을 흔들며 내의시장의 일대 혁신을 일으켰다.
이후 좋은 사람들은 고품격 고감각내의 ‘JAMESDEAN PRESIDENT’, 감각내의 ‘BODYGUARD’, 즐거운내의 ‘DON & DONS’ 등을 전개하면서 연평균 200% 이상의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며 `94 히트상품 선정(제임스딘 프레지던트), `95 섬유공업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선정 의류부분 최초로 `96 히트상품 수상, 2년 연속 히트상품 수상(`96, `97 스포츠서울, 스포츠조선, 일간스포츠 선정), 제7회 한국 섬유대상 내수부문 수상 등 내의업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는 한편, 브랜드에 자신감을 얻고자 국가공인기관인 한국소비과학연구센터에서 시행하고 있는 항균방취위생가공 보증 SF마크를 내의업계 최초로 획득, 인증 받아 다시 한번 품질향상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97 매출 목표 1,600억원 달성으로 내의업계 빅3의 진입을 눈앞에 두고 획기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좋은사람들의 이러한 성공적인 시장진입과 연평균 200% 이상의 초고속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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