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좋은사람들 `보디가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3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 소개
Ⅱ. 환경 분석(시장소개)
Ⅲ. 경쟁사와 자사 분석
Ⅳ. SWOT분석
Ⅴ.시장세분화
Ⅵ. 표적시장 선정
Ⅶ. 포지셔닝
Ⅷ. 마케팅 믹스 전략
Ⅸ. 보디가드의 성과
Ⅹ. 문제점의 개선 방향
- 본문내용
-
패션(Fashion)하면 우리가 일상적으로 입는 겉옷에서나 볼 수 있는 유행의 흐름으로 생각해왔고, 또한 외의류 부분의 점유물로만 인식되어져 왔다. 지난 1990년 ㈜좋은사람들은 국내 내의업계 최초로 이러한 획일적인 관념의 벽을 허물며 기존 인너웨어 업계가 획일적인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고 소홀히 하였던 내의의 패션화를 도입, 고감각 패션내의 ‘제임스딘’으로 인너웨어 시장에 참여하여 기존 인너웨어 시장을 주도하던 빅3(백양, 쌍방울, 태창)의 아성을 흔들며 내의시장의 일대 혁신을 일으켰다.
이후 좋은 사람들은 고품격 고감각내의 ‘JAMESDEAN PRESIDENT’, 감각내의 ‘BODYGUARD’, 즐거운내의 ‘DON & DONS’ 등을 전개하면서 연평균 200% 이상의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며 `94 히트상품 선정(제임스딘 프레지던트), `95 섬유공업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선정 의류부분 최초로 `96 히트상품 수상, 2년 연속 히트상품 수상(`96, `97 스포츠서울, 스포츠조선, 일간스포츠 선정), 제7회 한국 섬유대상 내수부문 수상 등 내의업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는 한편, 브랜드에 자신감을 얻고자 국가공인기관인 한국소비과학연구센터에서 시행하고 있는 항균방취위생가공 보증 SF마크를 내의업계 최초로 획득, 인증 받아 다시 한번 품질향상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97 매출 목표 1,600억원 달성으로 내의업계 빅3의 진입을 눈앞에 두고 획기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좋은사람들의 이러한 성공적인 시장진입과 연평균 200% 이상의 초고속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