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빈폴 광고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빈폴분석

본론 - 의류시장 환경분석
사회문화적 환경분석
경쟁적 환경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결론 – 빈폴인터네셔널 캠페인 분석
본문내용
빈 폴
- 제일모직에서 1989년 런칭
- 트래디셔널 캐주얼 의류
- 2001년 폴로를 제치고 시장의 1위로 등극
- 94년 NO-SALE 정책 (고품질, 고가격)
- 초기 폴로를 벤치마킹하는데 주력
- 삼성 패션연구소를 이용 빈폴 특유의 체크 디자인 패턴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품질과 디자인의 제품을 전개


-2001년: 빈폴 레이디, 빈폴 옴므, 빈폴골프 런칭
-2002년: 빈폴 진 런칭
-2003년: 빈폴 키즈 런칭

브랜드 의미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
통적인 이미에서 유래

타켓층
*Age Target : 기본적으로는 "Non Age" 중심 Target은 20~30대 남, 여성
*Mind Target : 20대의 학생 및 30대 자영업을 하는 중상류층 남, 여성 Academic한 Image를 선호하고 신분적 차별화를 추구하는 학생 및 중상류층 주부, 자유직업인

컨셉 및 디자인 이미지 (2005년 이전)
- European Neo Traditional
-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British Sourcing 으로 Fashion을 따르기보다는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Image를 추구하는 Unisex 풍의 Neo Traditional
- Coordinate를 바탕으로 하는 Life Style 제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예전꺼 아닌가여?
  • miny***
    (2007.07.16 11:46:36)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 thecool1***
    (2006.11.15 19:21:25)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네이버 지식인 광고사례분석
  • 광고론제 4장. 전략적 광고 계획:사례연구: Naver 지식 IN 광고분석.Table of Contents1.0 NHN Introduction1.1 회사소개1.2 성공요인2.0 인터넷 포탈 업계의 마케팅 환경분석2.1마케팅 환경분석2.NHN의 SWOT 분석3.0 지식검색 서비스의 개발1)개발 배경2)지식in 서비스의 마케팅 목표4.0 광고전략4.1 캠페인 목적 4.2 광고 카피4.3 광고효과의 극대화를 위한 일관성유지4.4 위상정립방식5.0 광고 분석5.1 TV광고5.1.1 TV광고 1차 캠페인5.1.2 TV광고 2차 캠페인5.1.3 TV광고

  • [광고분석] 파리바게뜨와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비교분석
  • 파리바게뜨와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분석개 요서론 - 조사 배경본론 - 1. 현재 베이커리 업계의 현황2. 파리바게뜨의 성공요인 (1) Bake - Off 시스템(2) 시장 선도형 제품(3) 광고3. Tool에 의한 두 회사 광고 비교 분석(1) 파리바게뜨와 크라운베이커리의 전체적인 광고 흐름(2) 이미지 (3) 일관성(4) 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 반응결론 - 1. 본론 정리2. 우리가 생각해 본 앞으로의 크라운 베이커리 광고 서론쌀이 주식이었던 한국에 어느새 빵이 깊숙

  • [광고론]엔크린 광고성공사례분석
  • SPAD 성공사례 분석(Enclean의 성공사례)과목명: 교수명: 조 명: Main 작성자: 조 원: 들어가며IMF 사태로 인해 소비시장이 많이 위축된 탓인지 우리는 요즘 SPAD, 즉 판매촉진광고의 홍수 속에 살고 있다. 거의 모든 회사가 판매를 유도하기 위해 광고와 단기적인 유인책이거나 자극적인 수단인 판매촉진이 섞인SPAD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TV, 라디오, 신문, 잡지 등 매체의 구별 없이 모든 부문에서 보여진다. 하지만 정말로 SPAD가 필요하고 또 가장 활성

  • [광고론]LG카드 광고실패 사례분석
  • 광고 분석 리포트 작성이라는 뚜렷한 목적이 없었더라면 이영애의 얼굴을 한 번 보고, 음, 예쁘군.이라고 잠시 생각한 후, 바로 잡지의 다음 장으로 넘겼을 것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이다. LG카드가 이영애에게 거액(?)의 모델료를 지불해 가면서 까지 나름대로 힘겹게 작성이 되었을 법한 이 한 편의 SPAD광고가 왜 광고 전문가도 아닌 일개 학생에 불과한 학생에게조차 실패한 광고라는 인상을 남기게 되었을까? 그 이유를 광고론 교재에 나온 내용들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 분석사례,] Guinness Beer [기네스 맥주]
  • Draught Flow System을 감지할 수 있다 S T P 분석 Segment -종류 : 시원한 흑맥주, 생맥주 맛 : 쓴맛, 단맛, 고소한 맛 분위기 : 밝은, Bar특유의 어두운 분위기, 유쾌한 분위기 Target – 어두운 BAR에서 거품이 있는 시원한맥주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는 ‘아이리쉬’한 진짜 사나이Positioning - 240년 역사의 대표적 흑맥주, 맥주 본연의 ‘맛’, 시원하고 씁쓸한 아일랜드의 전통의 맥주맛, 맥주를 먹을줄 안다면 ‘기네스맥주!’. 맥주의 자부심이 기네스에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