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빈폴 광고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5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빈폴분석
본론 - 의류시장 환경분석
사회문화적 환경분석
경쟁적 환경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
결론 – 빈폴인터네셔널 캠페인 분석
- 본문내용
-
빈 폴
- 제일모직에서 1989년 런칭
- 트래디셔널 캐주얼 의류
- 2001년 폴로를 제치고 시장의 1위로 등극
- 94년 NO-SALE 정책 (고품질, 고가격)
- 초기 폴로를 벤치마킹하는데 주력
- 삼성 패션연구소를 이용 빈폴 특유의 체크 디자인 패턴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품질과 디자인의 제품을 전개
-2001년: 빈폴 레이디, 빈폴 옴므, 빈폴골프 런칭
-2002년: 빈폴 진 런칭
-2003년: 빈폴 키즈 런칭
브랜드 의미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
통적인 이미에서 유래
타켓층
*Age Target : 기본적으로는 "Non Age" 중심 Target은 20~30대 남, 여성
*Mind Target : 20대의 학생 및 30대 자영업을 하는 중상류층 남, 여성 Academic한 Image를 선호하고 신분적 차별화를 추구하는 학생 및 중상류층 주부, 자유직업인
컨셉 및 디자인 이미지 (2005년 이전)
- European Neo Traditional
- 역사와 전통을 상징하는 British Sourcing 으로 Fashion을 따르기보다는 고전적이고 전통적인 Image를 추구하는 Unisex 풍의 Neo Traditional
- Coordinate를 바탕으로 하는 Life Style 제안
자료평가
- 너무 예전꺼 아닌가여?
- miny***
(2007.07.16 11:46:36)
- ..
- thecool1***
(2006.11.15 19:21: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의 생애주기별 욕구에 따른 발달이론과 사회적 문제(위험 포함)에 대한 사회복지대책을 논하고, 현 정부의 생애주기별 사회복지정책에 대해 구체적 사례를 들어 서술하시오
- 질적연구방법과 양적연구방법을 비교?설명하시오(사회복지현장의 사례를 들어 각 방법론의 필요성 서술)
- 가계도의 개념과 가계도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을 설명하시오
- 우리나라는 다른국가에 비해 고령사회로의 진행속도가 빠르다. 이에 따라 다양한 사회문제를 야기시키고 있다. 이들 중에서 노인문제
- 의사결정에 대하여 요약정리하고, 의사결정과정에서 사회복지행정가가 수행하는 역할 중 본인이 원하는 역할은 무엇이며 그 역할을 왜
- 아동학대 레포트
- [연구방법론] SNS 이용이 20대의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
- 리더십의철학_학습한 리더십 이론 중 2개를 선택하여 내용을 설명하고, 본인이 경험한 리더
- 스트레스 대처 양식 3가지의 개념과 대처양식에 대한 사례를 제시하고, 예비심리상담사로서 처할 수 있는 스트레스 상황과 효율적인 대처 방식에 대해 기술하시오
- 살아있는 교육과 죽은 교육의 특징을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