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태평양 핫핑크 Hot Pink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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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광고 선정 이유
2. 광고 소개
3. Hot Pink IMC 전략
4. 광고분석
5. 소비자 입장 vs 기업 입장
6. 광고의 개선 건의 방안
본문내용
• 대부분의 사람들이 광고 메시지를 이해 못한다.
• 광고의 확 달라진 컨셉
화려한 전지현 ⇒ 평범한 쌩얼의 전지현
• 광고의 시선 집중
흑백 모노톤 & 무성 기법 사용

1) 시장 분석
- 예전 립스틱 업계 1위 ⇒
① 저가형 브랜드의 출현 : 미샤, 더 페이스 샵 등
② 웰빙 트랜드에 의한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 : 아이오페, SKII 등
③ 럭셔리한 이미지를 가진 명품의 대중화 : CHANEL, ,Dior 등

2) Targeting
- 1차 표적 청중
20대 중반 세련되고 트랜디한 당당하게 나의 길을 가고 있는 그녀
- 2차 표적 청중
자신의 커리어를 가진 사람이 되고 싶은 20대 초반 여성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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