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한강 유람선의 외식사업 개발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시장분석
1. 한강유람선 사업 현황
2. 설문조사 내용
3. 시장 진입 방법
Ⅲ. 4P 분석
1. Product
2. Place – 인터넷 기반
3. Price – 패밀리 레스토랑 3-5만원 정도 수준에서
4. Promotion
Ⅳ.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주5일제의 확산으로 인해 레저 인구가 늘고 건강관련 제품과 웰빙이 트렌드가 되는 시대에 우리는 이러한 현상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엇인가를 찾다가 레저 문화에 대해 주목하기 시작했다. 단순한 외식이나 여흥거리를 넘어선 새로운 외식레저 문화를 만들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한강 유람선이 물망에 올랐다. 유람선에 레스토랑을 만들면 먹거리 뿐만 아니라 한강의 자연경관과 서울의 도시 야경이라는 볼거리까지 중시하는 외식산업에 음악회 혹은 이벤트까지 겸하는 경쟁력 있는 상품이 되지 않을까 해서였다. 그러나 ‘유람선’에 대한 낙후된 이미지를 개선할 필요성을 느끼게 되면서 우리는 종래의 ‘유람선’이 아닌 ‘크루즈’라는 호칭을 사용하는 한편, 이전의 유람선 운행관습과 차별점을 두어야겠다고 결정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마케팅 활동도 펼치고 있다. II. 종합적인 SWOT분석과 전략방향기회: 국제 문화체험욕구위협: 분단국 이미지강점: 국제 문화 인프라약점: 용산 개발방향 부재국제 문화관광에 대한 욕구(기회)가 증대하고 용산지역은 다양한 국제 문화 인프라를 이미 구축(강점)하고 있다는 점에서 국제문화체험지역으로 개발하기에 적합하다.분단국의 이미지(위협)을 벗기 위해서 우리 문화의 전파는 매우 주용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다양한 개발계획이 진행되고

  • [호텔경영] 프레지던트호텔 경영분석
  • 마케팅과 홍보부족으로 인한 인지도 부족-정직원 100%로 직원들의 자기개발 미약, 안일함 증대3) Opportunity (기회)-현재 Renovation을 마친 식음료 부문의 성장 가능성-2년 내 건물 외장을 비롯한 호텔 Renovation 계획-인터넷 홈페이지의 새로운 구축-2005년 한일 수교 40주년을 맞아 큰 행사들의 개최 기대4) Threats (위협)-경제침체로 인한 소비위축-특 1급 호텔들의 가격 인하-해외 선진 호텔 업계의 중저가 호텔의 진출 가능성-고품질 저가의 외식사업업체

  • [마케팅]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 마케팅전략
  •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레스토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최초 상기율에 있어서도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점포를 대상으로 목동점, 도곡점 등의 거주형과 강남점, 종로점 등의 유흥형으로 분류, 각 지역 특성에 맞는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점포 개발에 있어서는 당장의 수익보다는 잠재적인 효과를 보고 입점했던 기존의 정책에서 벗어나 최단시간내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실속형 매장 위주로 전개할

  • [마케팅]결혼정보회사 `선우` 마케팅전략 및 핵심역량전략
  • 계획이 있습니다. 12.홈페이지에 올라온 다양한 이벤트들을 누가 짜는지 궁금합니다. 커플매니저들이 실제 만남을 주선하면서 떠오른 아이디어에서 출발합니다.13.신원확인도 커플매니저가 담당하나요?호적등본이나 기타 고객 신상 자료의 사실을 판단하는 전담팀이 있습니다.14. 커플매니저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커플매니저의 자질이라면 암기력, 원만한 성격, 대화 진행능력, 인터넷과 기본 영어회화, 인내력을 들 수 있겠습

  • [마케팅] 결혼정보회사 `선우` 마케팅전략
  • 계획이 있습니다. 12.홈페이지에 올라온 다양한 이벤트들을 누가 짜는지 궁금합니다. 커플매니저들이 실제 만남을 주선하면서 떠오른 아이디어에서 출발합니다.13.신원확인도 커플매니저가 담당하나요?호적등본이나 기타 고객 신상 자료의 사실을 판단하는 전담팀이 있습니다.14. 커플매니저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커플매니저의 자질이라면 암기력, 원만한 성격, 대화 진행능력, 인터넷과 기본 영어회화, 인내력을 들 수 있겠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