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우리은행 -우리사랑 레포츠 정기예금의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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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기업 및 상품소개
1. 우리 금융 그룹
- 그룹 소개 및 비전
- 그룹 내 자회사 소개
2. 우리은행
- 은행 소개 및 비전
- 우리금융그룹 내 우리은행의 비중

3. 우리사랑 레포츠 정기예금


Ⅱ. 환경 및 SWOT 분석
1. 외부환경
2. 내부환경
3. SWOT 분석

Ⅲ. OSTP 분석
1. Objective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Ⅳ. 4P MIX 분석
1. Price
2. Product
3. Promotion
4. Place

Ⅴ. 핵심성공요인 분석

Ⅵ. 문제점 및 추천전략

Ⅶ. 질의 및 응답
본문내용
2001년 4월 정부 주도에 의해 공적자금이 투입되며
설립된 국내 최초의 순수금융지주 회사

우리, 경남, 광주은행을 중심으로 총 23개의 그룹사로이루어져 있으며, 자회사의 주식 100%를 소유하고 있음

국민은행에 이어 업계 2위의 자산, 수신, 영업점 보유

2002년 5월 (구) 한빛은행에서 행명을 바꾸며 출범

총자산 101조원, 점포수 667개 등 단일은행으로서 업계 2위

전체 자산의 88%, 총수신의 85%, 영업점의 65%를 차지하는 우리 금융그룹의 핵심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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