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 레스포색 LeSportsac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마케팅 전략 / 목표

3. 국내 마케팅 현황

4. 커뮤니케이션 제안

5. 커뮤니케이션 진행사항

6. Lesportsac for man
본문내용
History of LeSportsac

 The + Sports + Bag
 31년의 긴 역사를 가진 미국브랜드
 1994년 면세점에 처음 오픈
 2002년 압구정 갤러리아에 첫 매장
 현재 전국에 20여개의 매장`

LeSportsac의 특성

 Is It Special?
 매달 6가지 프린트의 디자인이 한정된 수량으로 나옴
 한번사용한 print는 다시 생산하지 않음
 가볍고 생활 방수가 되는 천으로 실용성 극대화
핸드백,여행용 가방,토트백,배낭,스쿨백 등의 가방류 외에도
파우치,지갑등 다양한 제품군 형성

마케팅 전략

클래식 컬렉션(Classic Collection)

스포티한 아메리칸 스타일링이 기본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맞추어
월별로 진행되는 다양한 칼라와 프린트
가벼움과 방수성이 뛰어난
립스타 나일론(Rip-Stop Nylon) 소재
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모든 연령층에 어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어스타에비뉴 Airstar Avenue 마케팅 전략
  • 마케팅전략A I R S T A R A V E N U E1.SWOT분석2.공동마케팅3.ATL, BTL4.대학생홍보활동5.여행객 대상마케팅6.다양한편의시설Contents 기업소개 운영현황 마케팅전략 문제점 제안 INTERVIEW세계최초의 면세점 통합 브랜드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복잡한 조직 커뮤니케이션 구조대내/외 인식 부족다가오는 대규모 국제행사한류열품 이용한 스타광고불안한 한반도 정세새롭게 오픈한 하네다 공항SWOT StrengthWeeknessOpportunityThreatHBS: Harvard Business SchoolAirsta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 목 차 >1. 광고란 무엇인가?-의의 및 국내 IMC 와 구제 IMC 차이점-2. 국제광고의 개념 및 등장3. 범세계적 광고의 성장4. 국제광고의 형태 1) 광고내용에 따른 분류2) 기타 광고의 분류3) 협력광고 (공동광고)5. 국제 마케팅의 과정1) 국제 마케팅이 활성화된 동기2) 국제 마케팅의 과정6. 국제 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5가지 환경적 요인들 1) 경제적 환경2) 인구 통계적 환경3)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5) 정치 법률적 환경7. 고려사항 (제약요인)1) 언

  • [마케팅전략]국제광고(마케팅)의 개념과 광고전략
  • 【국제 광고】 목 차 1. 국제광고의 개념2.국제광고의 등장과 배경3.국제 마케팅의 과정4.국제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적 요인5.국제 광고 딜레마&전략&전략에 미치는 요인6.국제 광고 규제7.세계 주요 국가의 국제광고의 특성(①미국②일본③중국④한국)8.국제 광고 사례9.결 론10.참고 문헌1.국제광고의 개념▶국제광고(international advertising)란 동일한 제품을 여러 국가에서 판매하는 것을 촉진하기 위해 제작된 광고를 말하며 다국적

  • [국제][국제마케팅][국제경영][국제비교][국제경쟁력][기업국제화][국제광고][국제노동][국제기업][마케팅][경영]국제마케팅, 국제경영, 국제비교, 국제경쟁력, 기업국제화, 국제광고, 국제노동, 국제기업 분석
  •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국제비교, 국제경쟁력, 기업국제화, 국제광고, 국제노동, 국제기업 분석Ⅰ. 국제마케팅Ⅱ. 국제경영1. 수출1) 간접수출2) 직접수출2. 직접투자3. 협력사업4. 라이슨싱5. 프랜차이징6. 턴키계약7. 계약샌산8. 경영계약9. 카운터 트레이드Ⅲ. 국제비교1. 연구목적에 대한 분석구조1) 직업훈련 정책의 체계적인 파악2) 국제비교의 범위와 기준2. 직업훈련 정책의 기본적인 특징1) 직업훈련 정책분야의 구성2) 직업훈련 정책의

  • 광고원론,국제광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광고와 문화International Advertising국제광고란 무엇인가?5W원칙과 국제광고└ 에비앙 광고국제광고의 두 가지 전략└ 표준화 전략└ 현지화 전략정리International Advertising국제광고란?국제광고란 무엇인가?International Advertising수출과 수입을 포함한 국제 마케팅의 일환어떤 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나서비스를 다른 나라에 판매하려고 타국에서 하는 광고International Advertising5W원칙과 국제광고 International Advertising5W원칙과 국제광고Who 광고주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