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소비자 마케팅 조사를 통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의 감성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4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목적
2. 환경분석
3. 테이스터스 초이스 vs 맥심
4. 설문지 분석
5.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테이스터스 초이스
부드럽고 세련된 맛의 고급 커피
수입커피 사용자
고급 취향 소비자
상류사회 생활지향
25∼35세의 여성
커피의 품질보다는 상표 이미지를 중시하는 소비자
부드러운 맛과 향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커피
맥심
진하고 풍부한 맛의 고급 커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일상생활의 여유 지향
여성
커피의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
전통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제공하는 국내 최고급 커피
자사분석 – 네슬레
1989년 한국 커피 시장진입 다국적 기업으로 쌓아온 노하우로 한국 시장 정복 시도
외국계 기업으로서 후발 기업의 이미지와 경영문제등으로 격차를 좁히지 못함
커피 = 맥심 이라는 고객의 인식을 뛰어 넘지 못함
Product –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이미지
도회적인 20-30 대 여성들을 위한
커피, 여인, 행복, 즐거움이라는
4개의 테마로 감성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위더스 경영정보시스템 A 레포트) 4주~5주 강의를 통해 확률변수와 겹합확률분포, 확률분포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산확률분포와 연속확률분포를 정의한 후, 두 확률분포의 차이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연예인 인사관리의 실태와 개선방향
- [외식산업론] 영국, 이탈리아, 인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호주 지역 식문화
- 인앤아웃버거 마케팅전략분석과 인앤아웃 브랜드분석및 인앤아웃 서비스차별화위한 전략분석및 인앤아웃 한국시장진출사례분석
- [서비스마케팅] 인앤아웃(In-N-Out Burger) 서비스 마케팅 및 한국진출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