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어비교] 말레이시아어와 인도네시아어의 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Ⅱ.본론
1.친인척
2.군대계급용어
3.신체
4.외래어의 영향을 받은 언어
Ⅲ.결론
본문내용
세계의 역사를 살펴보게 되면 그 어떠한 국가도 단지 혼자서 살아가는 나라가 없었으며 서로간의 교류가 없었던 나라가 없었다. 강대국과 약소국이라는 약육강식의 시대가 있었으며 국가의 이익을 위해 교류를 했었으며 침략을 감행하기도 했었다. 그로 인해 단순한 지배 뿐 만이 아니라 문화의 교류가 있었다. 단순히 군림하는 데에만 그친 것이 아니라 그들의 문화를 상대국가에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전파하였는데, 아마도 그 중에서 언어의 속에 가장 많은 전파의 흔적을 찾아볼 수가 있겠다. 희랍의 문자와 로마의 라틴어가 현대 유럽어의 대부분과 영어에 미친 영향은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그 중요성을 익히 알 것이라고 믿는다. 동양에서도 마찬가지로 중국의 한자가 우리나라와 일본 그리고 베트남에 미친 영향이 엄청나다. 이처럼 인류는 예로부터 문화의 전파를 통하여 서로 발전해 왔고, 특히 언어의 전파에 있어서는 국가 간의 교류 또한 중요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어를 살펴보면 역사가 시작되면서부터 그들만의 독자적인 언어를 사용했던 것은 아니다. 복잡하게 지역별 언어 군을 따지지 않아도, 이 지역에서 수많은 방언들이 사용되었고 이로 인한 중개어로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공통어를 필요로 했었다는 것은 쉽게 알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지털산업,아이폰,애플마케팅,아이폰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시아어, 루마니아어, 슬로바키아어, 크로아티아어․ 키보드 지원 언어한국어, 영어(미국), 영어(영국), 프랑스어(프랑스), 프랑스어(캐나다), 프랑스어(스위스), 독일어, 중국어 번체자(필기, Pinyin, Zhuyin), 중국어 간체자(필기, Pinyin),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포르투갈어(포르투갈), 덴마크어, 스웨덴어, 핀란드어, 노르웨이어, 일본어(QWERTY), 일본어(Kana), 러시아어, 폴란드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에

  • [한국어교육과정] 한국어 교안
  • 인도네시아어(마인어)사용 가능한 언어: 영어(대학원 수업을 듣는데 전혀 문제없음)원하는 학습량: 따로 시간 내기 힘듦요구분석 B이름: 자하라 국적: 말레이시아나이: 24세 성별: 여자교육정도: 대학졸업 후 바로 대학원 진학직업: 학생유창성: 완전초보학습목적: 한국어로 물건사기와 같은 간단한 회화를 하기를 원함학습가능시간: 오전과 늦은 저녁선호활동: 듣기와 말하기 위주의 수업모국어: 말레이시아어(마인어)사용 가능한 언어: 영어

  • [학사] [아랍어] 현대사회에서의 아랍어의 역할
  • 차이를 좁힐 수 있는 회담의 장을 제공하는 것이다. 단지 정치, 경제적인 모든 면에 있어서 회원국 상호간의 국가이익이 그 접착제인 것이다. 그 본부는 1961년 1월 제 2차 총회에서 정치적 영향을 피하기 위하여 중립국인 스위스의 제네바에 설치하였다. 그러나 스위스 정부가 OPEC에게 국제기관에 대하여 통례적으로 부여하는 특전이나 과제면제를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1965년 8월 OPEC은 그 본부를 오스트리아의 비인으로 옮겨 현재까지 활동해 오고

  • [경영전략] 노키아의 한국시장에서 실패사례
  •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시아어, 태국어등 4개국 언어로 문자표시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지금까지 영어로만 표시되던 기존 휴대폰에 익숙하지 않은 아시아 소비자들에 현지화 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서 제품경쟁력은 물론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게 되었다. 독일에서는 이용자가 선호하는 축구팀의 커버(phone cover)를 다양하게 제공하기도 한다. Nokia 그룹의 판매입지는 1997년 말 현재 총 65개로서 유럽 31, 북미 8, 남미 2, 아시아 25(인도9)개 지역에 입지해

  • 다국적 기업의 성공과 실패 사례
  • 차이나지 않는다. 2위와 그 두 배가 넘었던 23%p 나 차이가 났던 것과 대조적이다. 이런 차이는 기업이 집중력을 갖고 시장변화에 얼마나 빨리 대처했는지에 따라 나타난 결과다.이제 세계휴대폰시장은 하나의 큰 시장이라고 볼 수 있어 점유율 싸움이라고 볼 수 있다. 변화가 빠른 정보통신분야에서 시장에 변화에 대처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자만하지 않고 시장을 잘 파악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함께 고객의 needs를 만족시키면 다국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