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개발] 다이어트 옵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1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괄
-“다이어트 옵션”의 개발동기, 배경
-비만의 정의
본론
-다이어트 금융상품의 소개
-상품의 대상고객
-기준 체지방량을 무엇으로 삼을 것인가?
- 가격을 어떻게 사람마다 다르게 결정할 것인가?
-수익금 및 기간, 참가비용 등
결론
- 이 상품의 특징
- 이 상품의 장점
본문내용
-“다이어트 옵션”의 개발동기, 배경
우리가 다이어트에 대한 금융상품을 만들게 된 배경은 요즘 떠오르고 있는 웰빙에 있다. 본디 웰빙의 뜻은 육체적, 정신적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삶을 말하는 것이다. 이 중 육체적인 건강을 통해 생활의 만족을 느끼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대중매체를 통해 커다란 파장을 불러일으킨 몸짱 열풍과 다이어트 열풍은 성별과 연령을 넘어서 확산되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뿐만 아니라 92년 이후 40%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해온 다이어트 산업은 현재 1조원을 넘는 거대 시장이 되었다. 이런 점들로 미루어 볼 때 다이어트를 이용한 금융 상품을 만들 경우 상업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따라 다이어트를 이용한 금융 상품을 만들기로 하였다. 그리고 실제로 여성들 사이에서 친구끼리 동시에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에게 돈을 몰아주는 그런 것이 있다는 것에 착안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주택연금 마케팅 전략
  • 금융상품을 보험으로 인식4P-Promotion 청년층 소개 및 시장분석마케팅PlacePromotionProductPrice장기전략4P-Promotion 청년층 공모전을 통한 청년층에 대한 홍보 효과 및 인지도 상승소개 및 시장분석마케팅PlacePromotionProductPrice장기전략4P-Promotion 중년층 동대문 구민 체육센터수영반 다이어트 댄스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주부 배트민턴사적 모임을 통한 입소문 효과소개 및 시장분석마케팅PlacePromotionProductPrice장기

  • [사업계획서] 생과일전문점사업계획서
  • 개발하고 자본과 기술이 모이면 본점을 기점으로 생과일 전문점을 확충해 나간다. 그와 동시에 잘 팔리는 상품으로 일정 기간을 정해 놓고 가격 할인을 시행하며. 할인 행사를 통하여 신규 고객 창출 및 기존 단골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한다.방학, 시험 끝나는 날,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등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기념일에는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기념일을 철저히 챙길 수 있도록 아이템을 개발한다.발전전략표개업고객 확보

  • [여성마케팅] 여성마케팅에 대해서
  •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적극적으로 전개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셈이다. 따라서 소비시장의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성들만의 독특한 소비문화에 대한 세밀한 관찰과 이해, 조사 연구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는 기업만이 시장 선점 에 앞장설 수 있을 것이라는 결론이 가능해진다.< 출 처 >* 여성마케팅 떴다-여왕으로 모시겠습니다 / 매경이코노미* 소비 불황의 돌파구, 여성 마케팅 / LG 주간경제 * 여성 소비자를 위한 마케팅 제언 / 현소은(동덕

  • [경영전략] 여성마케팅
  • 상품을 가지고 여성을 위한 그리고 여성에 맞는 의자를 제작하고, 마케팅 전략을 내보았다. 일반적으로 여자는 남자보다 운동량이 적고 의자에 앉아서 보내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엉덩이와 허벅지에 살이 많이 붙고, 이러한 생활습관 때문에 붙은 살도 잘 빠지지 않는다. 다이어트에는 관심이 많지만, 운동을 싫어하는 여성을 위해 색다른 의자가 등장했다. 바른 자세로 앉으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금융, R&D등 기업 활동의 주요부문을 현지에서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현지화는 크게 사람, 부품/원재료, 자금등 주요경영자원의 현지조달을 의미하는 자원의 현지화와 이들 자원의 처리와 배분을 결정하는 연구개발의 현지화 및 관리의 현지화를 모두 포함하며 이들 각각은 상호 밀접히 관련된 개념이다. 현지기업의 현지화는 단순히 생산 분야의 협조나 융화만으로는 어렵고 지역사회와는 정보공유나 문화교류를 통해서 이루어진다. 여기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