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개발] 다이어트 옵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1 / 2019.12.24
- 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괄
-“다이어트 옵션”의 개발동기, 배경
-비만의 정의
본론
-다이어트 금융상품의 소개
-상품의 대상고객
-기준 체지방량을 무엇으로 삼을 것인가?
- 가격을 어떻게 사람마다 다르게 결정할 것인가?
-수익금 및 기간, 참가비용 등
결론
- 이 상품의 특징
- 이 상품의 장점
- 본문내용
-
-“다이어트 옵션”의 개발동기, 배경
우리가 다이어트에 대한 금융상품을 만들게 된 배경은 요즘 떠오르고 있는 웰빙에 있다. 본디 웰빙의 뜻은 육체적, 정신적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삶을 말하는 것이다. 이 중 육체적인 건강을 통해 생활의 만족을 느끼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대중매체를 통해 커다란 파장을 불러일으킨 몸짱 열풍과 다이어트 열풍은 성별과 연령을 넘어서 확산되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뿐만 아니라 92년 이후 40%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해온 다이어트 산업은 현재 1조원을 넘는 거대 시장이 되었다. 이런 점들로 미루어 볼 때 다이어트를 이용한 금융 상품을 만들 경우 상업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따라 다이어트를 이용한 금융 상품을 만들기로 하였다. 그리고 실제로 여성들 사이에서 친구끼리 동시에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에게 돈을 몰아주는 그런 것이 있다는 것에 착안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