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산소주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1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formation
- products
2.Situation Analysis
- Market Analysis
- competitor & consumer
- SWOT Analysis
3. STP Strategy
4. 4P Strategy
5. conclusion
- 본문내용
-
Products
- 21도의 부드러운 소주
- 세련되고 부드러 운 이미
-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트렌드 반영
참이슬
현재 전국 시장점유율
55% 이상
매출이 5%이상가량씩
꾸준히 늘고 있음
대나무 숯으로 3번 여과
하여 불순물을 제거한 술
Strong
-녹차사용(혈당,혈증,콜레스테롤
체외로 방출,
다이어트 효과 등의 녹차의 기능)
-일본시장에서 강세
Opportunity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고조
-해외시장에서 꾸준한 성장
-진로기업의 경영위기
Target Segment의 특성 : 적극적으로 마시자형
- 나이는 20대~30대 청년층으로서 대학생 혹은, 직업을 가지고 있는 젋은층 이다.
- 소주를 좋아하고 많이 음용 하는 층으로서 건강에 대해 염려하지 않고 2차, 3차를 외치는 Heavy Drinker들이지만 평소에는 헬스, 조깅 등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다.
- Self-Esteem이 높고 소주를 포함한 일반 소비재 상품에 대해먼저 구매하는 소위, Innovator & Early Adopter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