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산소주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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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formation
- products
2.Situation Analysis
- Market Analysis
- competitor & consumer
- SWOT Analysis
3. STP Strategy
4. 4P Strategy
5. conclusion
본문내용
Products
- 21도의 부드러운 소주
- 세련되고 부드러 운 이미
-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트렌드 반영


참이슬
현재 전국 시장점유율
55% 이상
매출이 5%이상가량씩
꾸준히 늘고 있음
대나무 숯으로 3번 여과
하여 불순물을 제거한 술


Strong
-녹차사용(혈당,혈증,콜레스테롤
체외로 방출,
다이어트 효과 등의 녹차의 기능)
-일본시장에서 강세


Opportunity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고조
-해외시장에서 꾸준한 성장
-진로기업의 경영위기


Target Segment의 특성 : 적극적으로 마시자형

- 나이는 20대~30대 청년층으로서 대학생 혹은, 직업을 가지고 있는 젋은층 이다.

- 소주를 좋아하고 많이 음용 하는 층으로서 건강에 대해 염려하지 않고 2차, 3차를 외치는 Heavy Drinker들이지만 평소에는 헬스, 조깅 등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다.

- Self-Esteem이 높고 소주를 포함한 일반 소비재 상품에 대해먼저 구매하는 소위, Innovator & Early Adopter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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