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조사 설문지] 면도기 사용에 관한 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 다음은 시스템 면도기에 대한 기본적인 설문입니다.

4.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면도기 제품은 무엇입니까?(전기면도기, 일회용면도기 사용자는 6번 문항으로)
( )

5. 위 브랜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

6. 시스템 면도기라고 했을 때 떠오르는 브랜드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
( )

7. 가장 선호하는 시스템 면도기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

8. 향후 시스템 면도기를 새로 구입한다면 어떤 브랜드를 사용하시겠습니까?
( )

9. 질레트(Gillette)라는 브랜드를 아십니까? (2번 응답시 11번 문항으로)
① 그렇다
② 아니다


10. 질레트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 )

11. 쉬크(Schick)라는 브랜드를 아십니까? (2번 응답시 13번 문항으로)
① 그렇다
② 아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분석] ‘예비역 복학생’시장 분석
  • 조사하였다. 서울YMCA가 조사한 내용 중에서 지출 내역 통계를 보면 대학생들이 전체 지출 중 평균적으로 15.6%를 교통비로 지출하는 것으로 되어 있다. 이것은 서울YMCA가 설문지를 만들면서 하숙생과 자택 통학생 간의 차이를 염두에 두지 않고 용돈 사용액에 교통비도 포함시켰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학교 주변에서 하숙을 하거나 기숙사 등에서 거주하는 학생의 경우는 교통비가 지출되지 않기 때문에 이를 제거하지 않을 경우 통계 수치를 왜곡시

  • [커뮤니케이션 연구방법론] 10대를 대상으로 한 `게임방송과 스폰서쉽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없다 보통이다 매우 많다10. 귀하는 게임방송 스폰서의 이미지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세 가지 이내 복수응답 가능)1.시대를 앞서감( ) 2.세련됨( ) 3.창의적( ) 4.신뢰적( ) 5.여성적( ) 6.남성적( ) 7.인간적( ) 8.친환경적( ) 9.젊음!( )*통계학적 분류 조사입니다.1. 귀하의 성별은?① 남자( ) ② 여자( )2. 귀하의 나이는?( 세)* 이상으로 설문은 끝입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00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조사원 일동

  • [전자파] 우리생활 속에서의 전자기기에 의한 전자파피해
  • 사용 시 안테나를 뽑는가?1. 예 – 10대 0% / 20대 2% / 30대 10%2. 아니요 – 10대 72% /20대 48% / 30대 44%3. 휴대폰의 안테나가 없는 경우 – 10대 28% / 20대 50% / 30대 46%6. 그 밖의 전자제품전기제품최소최대평균전기매트0.9629.0855.238전기 스탠드0.0200.0400.030전기면도기0.0658.1501.455헤어드라이어0.0554.5502.635조사대상 전자제품의 전자파 방출량 (한양대학교 환경 및 산업의학연구소)(백분율) 전기매트 사용 30분 전 스위치를 끄는가?1. 예 –10대 10% / 20

  • 중국 모조품 시장의 발달 원인과 모조품 시장의 긍정적 효과에 대한 분석
  • 관한 연구, (2007)9. 연합뉴스 세계, 2006.07.01 일자, 중 상하이 명물 짝퉁시장 철거 시작 10. 해럴드 경제, 2007. 6. 9일자, 짝퉁천국’ 中은 성업 中 “창고마다 산더미 사람빼곤 모두 모조품 11. 굿모닝 지구촌―베이징에서 오종석 기자, 2008. 3. 18일자, 중국인들의 ‘짝퉁’ 불감증调 查 文 件本文件是关于中国仿造品市场的意识调查文件。 条件:该调查文件是以如实回答和匿名为焦点,请各位同学如实回答关联的每一道题。谢谢你们的合作。1.你们

  • 조선호텔과 신라호텔의 친환경마케팅, 그린경영, 친환경경영, 그린마케팅 조사 최종보고서
  • 조사 결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다. 2011년 10월 23일날 실시한 설문조사로서 장소는 부평역주변, 교내로 한정하고 샘플수는 115명으로 끝마쳤다. 인천 주민에게서 75장의 설문지를 받았고 중앙대학생에서 30장의 설문지를 받았다. 샘플 선정 방법으로는 육안식별 30대이상으로 보이는 시민으로 75명 선정했고 호텔에 대해서 잘 모르는 일반적 여론의 생각을 알기위해 대학생 30명의 설문지를 받았다. 설문지의 파트는 호텔인지도에 관한 설문, 호텔서비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