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딤채`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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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문

1. 만도공조의 개요

2. 회사연혁

3. CEO의 경영철학

4. 딤채란..

5. 상황분석

6. 시장기회 분석
(1) 인터뷰내용
(2) 마케팅 믹스
(3) STP 전략
(4) SWOT전략

7. 딤채 관련 기사내용

8. 딤채의 광고

9. 딤채 마케팅에 대한 나의 견해
(1) 내가 생각한 딤채의 성공 요인은...
(2) 담채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10. 리포트를 쓴 후 느낀 점

11. 참고 자료
본문내용

1999년 11월, 한국 공조업계의 리더인 만도기계 아산사업본부와 세계적인 금융기관인 UBS 캐피탈 컨소시엄이 만나 출범한 '만도공조주식회사'가 이제 신 회사의 기업이미지를 더욱 높이고,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자 '위니아만도주식회사'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1969년 자동차 공조품 생산을 시작으로 30여년간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차량공조제품, 고성능, 고효율의 냉방능력으로 해외에서도 그 품질과 기술을 인정받은 버스에어컨과 기차에어컨, 브랜드 파워ㆍ고객만족도 1위에 빛나는 전문회사, 전문기술의 위니아 에어컨,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따라올 수 없는 기술과 명성으로 김치냉장고의 명품이 된 딤채 등을 생산하고 있는 위니아만도는 지속적인 투자와 신제품ㆍ신기술 개발을 통해 'Total 공조서비스를 선도하는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이제 위니아만도 전 임직원들은 그 연구와 생산에서부터 영업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항상 고객중심으로 사고하고, 행동하여 고객만족과 고객행복 실현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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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mh***
    (2006.11.07 19:4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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