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SK텔레콤 TTL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7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동통신 시장상황
2. 소비자 상황 분석
3. 경쟁상황
4. SWOT 분석
5. 시장점점유율
6. 시장 세분화
7. 마케팅 전략(4P)
8. TTL 마케팅의 성공요인
9. TTL을 마치며
- 본문내용
-
들어가기에 앞서
요즘 현대사회에서 핸드폰이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핸드폰은 일상 생활에서 없으면 불편할 정도의 보편화된 용품이다. 초등학생에서 노인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연령까지 보급률이 높은 제품 중에 하나이기 때문이다. 이동통신업체는 사실상 SK의 011, 017, 한국통신의 016, 018 그리고 LG텔레콤의 019 의 3개 업체가 경쟁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있을 IMT-2000까지 감안한다면 경쟁이 더욱 가속화될 것이다.
그렇게 되면 기업적인 측면에서 잠재적인 고객까지 확보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계속적이고 장기적인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이동 통신 업체 측에서는 가장 큰 목표라 할 수 있겠다. 이런 활동으로써 다양한 컨셉의 서비스 제품들이 나오게 되었고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011의 TTL, 017의 I-JJang, 016 018의 Na, 드라마 서비스, 019의 Khai가 있는데 그중에서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011의 TTL을 하게 되었다. 또한 팀원인 XXX학생이 보유한 기종도 TTL서비스를 받고 있어 소비자의 한 사람으로써 TTL을 통하여 소비자행동론을 공부한다면 더욱 흥미를 끌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