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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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외부환경분석
3.내부환경분석
-SWOT
-STP
4.마케팅 믹스
5.성공요인분석
본문내용
Strength
▶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선진입자로서의
위치
▶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아이스크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토핑

Threat
▶ 대기업들의 시장 진입
▶ 플레인 요구르트가 변형된
새로운 식품 증가
▶ 청년실업으로 주 고객층의
수입 감소

STP분석

빙과류
고급 아이스크림시장
웰빙 아이스크림
다이어트를 중시 여기는 10대 후반-20대 여성고객.
웰빙을 중시 여기는 중년층에게도 좋은 반응
“혀의 즐거움을 넘는 몸의 즐거움” 추구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
기존 아이스크림점의 달고 자극적인 맛과는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Market share를 높여감.


With whom?

대부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옴.
‘국문화’ 가 일반화 되어 있는 우리나라에선 함께 먹을 수 있는 제품 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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