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념과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제 1절. 자기개념의 의의.
자기개념의 의의.
자기개념의 분류.
제 2절. 자기개념의 형성 · 기능 · 영향요인.
자기개념의 형성.
자기개념의 기능.
자기개념의 영향요인.
제 3절. 자기개념의 측정.
자기개념의 측정방법.
자기개념의 실증연구.
제 4절. 자기개념의 적용과 한계점.
자기개념과 마케팅전략.
자기개념의 한계점.
- 본문내용
-
촉진전략과 자기개념.
특정제품이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 또는 불일치 한다는 점을 지적함으로써 고객의 자기이미지를 강화 또는 변화시킨다.
상징적 브랜드개념을 강조하는 브랜드들은 고품질 이미지를 알려야지만 실제구매에선 비표적 고객에게 거래장벽을 높인다.
신제품개발과 자기개념.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 상표이미지가 없을 때, 신제품의 성공가능성은 높다.
몰입이 깊고 사회적 가시성이 큰 경우 중요성은 더 크다.
제품이미지와 자기이미지와의 일치성 정도에 대한 측정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벤쳐창업경영론] 애견포탈서비스업 사업계획서 요약본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