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과인터넷]검색엔진조사(네이버,야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검색엔진
(1)검색엔진의미
(2)검색엔진유형
(3)검색엔진종류
1)네이버
네이버특징
네이버기능
네이버부울연산자
2)야후
야후 역사
야후 특징
야후 부울연산자
본문내용
네이버 기능
(1)바로가기
네이버 통합검색의 바로 가기 검색은 기업, 주요 유명 사이트, 기관 및 단체, 공공기관, 연예인, 학교 등의 명칭을 검색하였을 때, 해당 사이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보여주는 검색 서비스이다.
(2)컨텐츠형 검색
네이버 컨텐츠형 검색은 검색어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통합검색결과에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애니메이션/만화, 교육, 대학교, 게임, 여행, 미디어, 영화, 음악, 스포츠, 연예인 드라마, 이슈 등 다양한 주제에 따른 컨텐츠형 검색을 제공하고 있다.
(3)지식검색
하나의 검색어에 대하여 다양한 의도를 파악하여 각 의미별로 가장 적합한 정보로 가이드를 하여 사용자가 보다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검색서비스.
네이버의 전문 에디터가 제공하는 Q&A와 사용자들이 직접 자신들의 경험과 지식정보를 묻고 답하는 지식iN 검색결과를 제공.원하는 검색어에 대한 가이드와 지식정보까지 검색해서 보다 다양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다.또한, 네티즌들의 생각, 경험 등의 다양한 지식정보까지 찾아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 m***
    (2009.11.19 10:26:0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아요
  • llllm***
    (2007.06.01 03:47:39)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NHN 사례 분석
  •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Contents를 이용일촌시스템 일촌관리-네트워크를 맺고있는 다른 유저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목록-온라인상의 네트워크에서 자신의 특징을 나타내기 위해 미니홈피를 꾸밈For example ?이용자가 기업의 웹 서비스 상에서 제공되는 컨텐츠 사용, 디지털아이템 구매, 기부 행위 등 유료 서비스의 이용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인터넷 결제 수단도토리 1개당 100원의 금액을 지불결제는 1개월당 최고 30만원 까지 가능함유효기간은 5년현

  • 인터넷과 인터넷 문화
  • 검색엔진과 인터넷 신문폐인문화소셜네트워크한국사회의 인터넷과 정치인터넷 윤리검색엔진과 인터넷신문검색엔진이란?*검색엔진(search engine)- 검색 엔진은 원래 정보를 수집하고 찾아주는 컴퓨터 시스템을 말함. 하지만 지금은 주로 월드 와이드 웹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 검색 서비스의 뜻으로 쓰임, 포털 사이트도 이와 뜻이 비슷- 검색엔진의 종류 : 구글, 야후, MSN,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등네이버1996년 6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대한민국

  • 네이버 분석, 성공요인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등
  • 인터넷을 항해한다는것이다. 훗날 해외진출을 목표하였기에 외국인에게도 어렵지 않은 발음이어야 했다고 한다.(2)네이버 탄생과 성장과정ㄱ.서울대(86학번)와 카이스트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이해진 사장은 1992년 삼성SDS(삼성 데이터 시스템)에 입사 ㄴ.1993년 삼성 SDS사내 “한계도전팀”(특별하게 주어진 업무없이 1년간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사내벤처팀) 1기발탁ㄷ.1994년 본격적으로 국산형 검색엔진 개발착수ㄹ.1996년 삼성SDS 경영층에 인터넷

  • [경영학]엠파스 SWOT분석
  • 인터넷에서의 정보검색은 대부분 이 검색엔진을 통해서 이루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 인터넷이 첨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할때부터 모든 포털사이트에서 이러한 검색엔진 기능을 강화시키고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시장장악에 힘을 썼다. 다들 야후,라이코스,네이버 등의 사이트가 각종 매체를 통해 마케팅활동을 펼친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포털 사이트는 공급자보단 사용자 편의

  • 지식검색 서비스의 현황과 문제점 및 네이버 지식인 전략
  •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지식검색 서비스 경쟁이 시작됐다. 포탈 사이트 경쟁초기에는 정보 검색 엔진의 기능을 가장 내세웠고 이후에 지식 검색 서비스를 시장에 도입한 후, 국내 포털 사이트 간의 이용자 확보 경쟁은 시간이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인터넷 시장에서 지식 검색에 대한 수요는 포털 사이트의 방문자 규모에서 유추해볼 수 있다. 국내 인터넷 시장에서는 야후가 지속적으로 방문자 규모에서 선두를 유지해왔으나, 2002년 10월 이후 네이버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