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PEPSI 국제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요
환경분석
광고분석
- 국내광고
- 국제광고
- 각국 인터넷 홈페이지
광고 외 프로모션
맺음말
본문내용
기업소개

국가: 미국
업종: 청량음료 제조업
총자산: $ 233억 3900만
매출 및 직원 수: $270/143000명
본사: 미국 뉴욕 퍼처스
주요계열사: 펩시, 프리토레이, 트로피카나, 퀘이커, 케토레이
제품: 펩시콜라, 다이어트펩시, 펩시트위스터, 케토레이, 마운틴듀, 미린다
고객: 전 세계 200여국

로고와 역사

1898 펩시콜라 탄생
1940 라디오 광고 사용
1950 병 디자인 교체
1962 “펩시 제너레이션”
1973 “펩시 챌린지”
1998 탄생 100주년
2004 “DARE FOR MORE”


환경분석 - 경쟁자 분석

독보적인 존재, 업계 1위 “코카 콜라”
Always Coca Cola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생활속의 즐거움을 소재로 소비자 친화적인 광고 전개
대대적인 스포츠 마케팅(올림픽,월드컵)
코카콜라와 문화예술(부산국제영화제 후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교광고의 성공조건
  • 광고가 많다.타제품보다 펩시를 찾는 사람들이많아 자판기 앞바닥이 닳아있다.빨대도 펩시말고는 다른 제품은피해간다는 재미있는 광고이다.➁ 아이리버애플사를 겨냥한 아이리버의 재미있는 비교광고이다. 아이리버읙 광고 속에 나오는 인물들이 먹고 있는 사과는 애플(Apple Inc)사를 연상케 한다.➂ 페덱스(FedEx)페덱스는 미국의 세계 최대의 물류 특송 서비스 업체이다. 첫 번째 광고는 전 세계로 택배물을 운송하는 독일의 국제적인 운송 회사

  • [경영전략] pepsi 펩시경영전략
  • 전략향후전략전략적 의사결정 5-때는? 1985년-당신은?  코카콜라의 CEO 로베르토 고이주에타-상황은?제조법을 변경한 콜라가 기존 콜라보다 더 맛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음.기존 코크와 뉴코크를 병행판매할 것인가? 아니면 뉴코크만 판매할 것인가?콜라의 역사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사업전략향후전략펩시의 약진 (1950-1985)1964. “펩시 세대” 광고 성공1965. Frito-Lay 와 합병으로 PepsiCo 탄생1975. “펩시 Challenge” 광고 시작1977. 슈퍼마켓

  • [경영전략] 코카콜라와 펩시 경영전략
  • 펩시에 부합하는 전략펩시다각화전략스낵레스토랑생수냉장쥬스스포츠음료다각화ask for more 즐기자 or 마시자슬로건고딕체, 파란색 (남성적)스펜서체, 빨간색(여성적)브랜드 이미지펩시맨(파워감) 산타클로스와 북극곰(친밀감)캐릭터 더 단맛 더 톡쏘는 맛과 카페인 함유맛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모델을 출현누구에게나 공감이 가는 캐릭터나 배경을 소재로 함 광고소재 나만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함 어필 함께 즐기고 느끼자는

  • [브랜드관리] 코카콜라 브랜드분석과 브랜드전략
  • Power Brand Coca-Cola목 차Symbol로고의 탄생배경병모양의 탄생배경Brand 가치전략콜라 시장의 점유율소비자 분석Coca Cola의 SWOT분석Coca Cola의 광고 전략Coca Cola의 마케팅 전략경쟁사(Pepsi) 비교펩시와의 전쟁펩시와의 제품 비교경쟁사의 로고 변천사경쟁사와의 전략 비교코카콜라의 성공요인Symbol로고의 탄생배경병모양의 탄생배경Brand 가치로고의 탄생 배경스펜서체로 쓰여진 코카-콜라 로고는 그 독특한 글씨체로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마케

  • [경영전략] 펩시콜라의 전략분석
  • 전략향후전략전략적 의사결정 5-때는? 1985년-당신은?  코카콜라의 CEO 로베르토 고이주에타-상황은?제조법을 변경한 콜라가 기존 콜라보다 더 맛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음.기존 코크와 뉴코크를 병행판매할 것인가? 아니면 뉴코크만 판매할 것인가?콜라의 역사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사업전략향후전략펩시의 약진 (1950-1985)1964. “펩시 세대” 광고 성공1965. Frito-Lay 와 합병으로 PepsiCo 탄생1975. “펩시 Challenge” 광고 시작1977. 슈퍼마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