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주)뉴그린스포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의 형태 및 유형
2. 패션산업에서 기업의 역할
3. 표적 구매자 층
4. 상품의 유형 및 기획
5. 상품의 판촉 활동
6. 동종의 타 브랜드와 차별화
7. 관련업체 거래관계현황
8. 업체의 어려움 및 타개책
9. 미래의 전망
10. 기타 등
- 본문내용
-
제품전략
완벽한 품질관리는 물론 지속적인 신소재 개발을 통해 제품의 고급화 지향
2. 가격전략
중고가 전략 구사,다양한 가격 체제 정비,QUALITY우선
3. 시장전략
시장별로 세분화한 총판.리셀러 전략, TARGET 마케팅전략,유통의 다변화 전략
4. 프로모션전략
연계마케팅(소재개발,제품개발), 공동마케팅(대형유통업체)
5. 기타
다양한 제품 개발기획능력 및 완벽한 생산력 배양으로 해외 진출 추진
1. 브랜드 구분 차별화
- 캐쥬얼스포츠= 디자인,컬러 등 비쥬얼 적인 측면 중시
- 스포츠캐쥬얼= 편안한 패턴+트랜드를 반영한 컬러+기능성 소재 중시
2. BRAND POWER강화
-신뢰감을 증진시키는 수단으로 활용
(장학재단설립,보육시설지원,쓰나미 피해기금 기부등--사회피드백효과)
-개별마케팅 전략의 구사를 기본으로 BRAND ROYALTY의 강화
-제품 인지도 향상(첨단제품 개발강화)
3. 생산라인강화
-해외 생산라인 안정화(중국 자체공장 설립계획)
-GLOBAL 化의 교두보확보
-제품 품질관리 지도(전문 QC파트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