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주)뉴그린스포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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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의 형태 및 유형
2. 패션산업에서 기업의 역할
3. 표적 구매자 층
4. 상품의 유형 및 기획
5. 상품의 판촉 활동
6. 동종의 타 브랜드와 차별화
7. 관련업체 거래관계현황
8. 업체의 어려움 및 타개책
9. 미래의 전망
10. 기타 등
본문내용
제품전략
완벽한 품질관리는 물론 지속적인 신소재 개발을 통해 제품의 고급화 지향

2. 가격전략
중고가 전략 구사,다양한 가격 체제 정비,QUALITY우선

3. 시장전략
시장별로 세분화한 총판.리셀러 전략, TARGET 마케팅전략,유통의 다변화 전략

4. 프로모션전략
연계마케팅(소재개발,제품개발), 공동마케팅(대형유통업체)

5. 기타
다양한 제품 개발기획능력 및 완벽한 생산력 배양으로 해외 진출 추진



1. 브랜드 구분 차별화
- 캐쥬얼스포츠= 디자인,컬러 등 비쥬얼 적인 측면 중시
- 스포츠캐쥬얼= 편안한 패턴+트랜드를 반영한 컬러+기능성 소재 중시

2. BRAND POWER강화
-신뢰감을 증진시키는 수단으로 활용
(장학재단설립,보육시설지원,쓰나미 피해기금 기부등--사회피드백효과)
-개별마케팅 전략의 구사를 기본으로 BRAND ROYALTY의 강화
-제품 인지도 향상(첨단제품 개발강화)
 
 3. 생산라인강화
-해외 생산라인 안정화(중국 자체공장 설립계획)
-GLOBAL 化의 교두보확보
-제품 품질관리 지도(전문 QC파트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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