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G마켓 판매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조 손톱을 선정한 이유
2. 시장 조사(설문조사법 사용)
3. 마케팅 전략
-G마켓 외적인 전략
G마켓 내에서 사용할 전략
4. 추가 사항(배송 관련)
- 본문내용
-
-주 구매 고객층이 2,30대의 젊은 여성이라는 점이 크게 작용했으며, 그와 관련되어서 G마켓에서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물품들 중에서 여성용 인조손톱의 품목은 거의 찾아보기가 힘들었다. 그것은 옥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우선 인터넷 장터의 1,2위를 다투는 두 곳에서조차 그 품목의 한, 두 품목밖에 없다는 점은 분명 우리가 새로이 도전할 수 있고 자신감을 갖게 하는 요소이다. 여성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군중에서 유독 이 상품들이 없다는 것은 그만큼 모험적이기도 하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서 얼마든지 개발 할 수 있는 영역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몇 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네일아트에 관한 소식도 접했기에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게 되었다. 거기에 G마켓에 올라와 있는 상품이 사진과 관련하여 빈약한 정보, 빈약한 사진, 가격에 대해 우리 조가 우위에 섰다는 생각도 든다. 특히 가격 면에 있어서 물건을 구매하는 여성과 같이 꼼꼼하고 섬세한 사람들은 저가에도 비슷한 상품과 비교를 하는데, 저가에 배송에 관련되어 착불을 선택했다는 것이 우리로선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본다. 거기에 어느 정도는 낯선 인조 손톱이라는 점이 G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른 상품들과 차별성이 있다는 생각도 들었다. 대부분의 판매자가 의류나 생활, 가구, 잡화 등의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는데, 우리 조는 조금은 색다른 상품으로 고객들을 상대한다는 것도 이유 중의 하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