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G마켓 판매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조 손톱을 선정한 이유
2. 시장 조사(설문조사법 사용)
3. 마케팅 전략
-G마켓 외적인 전략
G마켓 내에서 사용할 전략
4. 추가 사항(배송 관련)

본문내용
-주 구매 고객층이 2,30대의 젊은 여성이라는 점이 크게 작용했으며, 그와 관련되어서 G마켓에서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물품들 중에서 여성용 인조손톱의 품목은 거의 찾아보기가 힘들었다. 그것은 옥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우선 인터넷 장터의 1,2위를 다투는 두 곳에서조차 그 품목의 한, 두 품목밖에 없다는 점은 분명 우리가 새로이 도전할 수 있고 자신감을 갖게 하는 요소이다. 여성과 관련된 여러 가지 상품군중에서 유독 이 상품들이 없다는 것은 그만큼 모험적이기도 하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서 얼마든지 개발 할 수 있는 영역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몇 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네일아트에 관한 소식도 접했기에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게 되었다. 거기에 G마켓에 올라와 있는 상품이 사진과 관련하여 빈약한 정보, 빈약한 사진, 가격에 대해 우리 조가 우위에 섰다는 생각도 든다. 특히 가격 면에 있어서 물건을 구매하는 여성과 같이 꼼꼼하고 섬세한 사람들은 저가에도 비슷한 상품과 비교를 하는데, 저가에 배송에 관련되어 착불을 선택했다는 것이 우리로선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본다. 거기에 어느 정도는 낯선 인조 손톱이라는 점이 G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른 상품들과 차별성이 있다는 생각도 들었다. 대부분의 판매자가 의류나 생활, 가구, 잡화 등의 상품들을 취급하고 있는데, 우리 조는 조금은 색다른 상품으로 고객들을 상대한다는 것도 이유 중의 하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아이젠
  • 인터넷쇼핑몰1.등산 전문 잡지사“월간 산, Mountain, 사람과 산”과 광고계약. 2.자사의 표적고객대상은 등산을 하는 사람들이므로 등산관련물품을 판매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광고를 합니다. 인터넷 사이트 접속 시 신제품 출시 배너 광고가 뜰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등산과련 인터넷 포털사이트 가입자들에게 광고메일을 보내어 자사 제품의 관심을 불러일으 킵니다.: G마켓, 11번가, 옥션인터넷 수요자의 증가로인해 해를 거듭하면 할수록 전체광고

  • 서비스분야 오픈마켓 중개사이트(결혼,돌잔치,칠순잔치 등) 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서비스 오픈마켓 사업계획서]
  • 마켓’을 지향한다. 1998년 4월, 한국 최초 인터넷 경매 서비스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시장을 이끈 옥션을 필두로 G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등 많은 상품 판매 오픈마켓 시장을 주도해 왔다. 여기서 착안할 사항은, 이들은 서비스 상품이 아닌 재화를 판매한다는 것에서 본 사업과는 분명한 차이점이 있다. 따라서 현존하는 대형 오픈마켓이 다져놓은 전자상거래 시장을 바탕으로 서비스 상품 오픈마켓의 시장을 개척한다면 그 성공 기회가 무궁

  • [창업계획서] 기능성 스마트폰케이스 제작,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G마켓 판매자SHOP)에서 온라인 판매→ 사업 규모 확장 후 :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오프라인 판매사업 런칭 후 1년동안 G마켓 판매자 SHOP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행할 계획입니다. 1년 동안 온라인 스토어 판매를 통해 소비자를 확보하고 사업규모를 확장하고자 합니다. 그 후 사업경과에 따라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와 contact을 실시하여 전략적 제휴 관계를 형성할 계획입니다. 메이크업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작하여 로드샵에

  • [창업계획서] 리퍼제품 판매 사업계획서
  • ( 창업 계획서)리퍼제품 판매 사업- 조 원 - - 목 차 -Ⅰ. 사업 내용Ⅱ. 일반 환경 분석1. 인구통계학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사회문화적 환경Ⅲ. 과업 환경 분석1. 산업 분석① 가치사슬 분석② 반품 시장 규모③ 반품 처리 방법④ 제품 등급 분류 방법⑤ 시장 수명 주기2. 경쟁자 분석① 반품 닷컴② 유니즈 닷컴③ 종합 인터넷 쇼핑몰 & 경매 사이트 (G마켓/디엔샵/옥션/인터파크)④ 시사점Ⅳ. SWOT 분석Ⅴ. 설문 모형Ⅵ. 시장 세분화 (STP)1.

  • [e-비즈니스] 넥슨의 e-비즈니스 성공사례
  • 줄이기 위해 판타지적 요소정액제 신청시 무료로 CD제공미신청자에겐 2~3천원의 소금액 납부시 CD판매오프라인시엔 연습모드만 가능콘솔게임 이용자에게만 부여되는 특혜 제공온라인PC게임과 공동 서버구현사업 계획국내해외서버 관리 단순화와 비용절감,배가되는 재미와 고객확보온라인 게임콘솔 게임서버통합통합 서버 구축사업 계획온라인상 제품을 모바일과 인터넷의 공동구현연동고객만족으로 인한모바일 게임산업 확장The End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