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 노트북 `센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경영이념 및 철학
PC 시장의 현황 분석
시장 목표 및 활동 영역
시장 현황의 전체적인 분석
국내 PC 및 노트북 시장 규모
국내 산업 동향
원가 구조 핵심역량
국내 노트북 시장의 주요 업체
문화와 경제
산업구조 분석
진 입 장 벽
구 매 자 의 교 섭 력
공 급 자 의 교 섭 력
대 체 재
산업내 경쟁심도
S W O T 분 석
S T P 분 석
SEGMA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노트북 브랜드 에쿼티 및 대학생의 전체적인 인식
전략적 경쟁우위 구축을 위한 센스의 전략 설정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실 행 전 략
참고자료 및 각종 신문,웹 기사
첨부파일: 삼성 센스와 관련한 설문조사 양식지

본문내용
→최근 PC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면, 데스크톱의 교체 주기와 맞물려 노트북의 매출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 데스크톱 시장의 하락세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노트북 시장은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음.
. 노트북의 수요 증가는 데스크톱의 대체수요로써,이동성이 간편하고 성능 및 용량에서 데스크톱과 동등한 기능을 발휘하게 된 노트북의 발전에서 비롯됨.
노트북 기술의 발달로 더 정밀하고 소형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꾸준히 하락하여, 현재 90~120만 원대의 저가형 노트북이 많이 출시되었으며, 그 기능도 데스크톱에 크게 뒤지지 않기 때문에 과거 업무환경이나 개인적 컴퓨팅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데스크톱PC의 영역을 노트북이 점차 점유하며 기업이나 가정에서 노트북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와마케팅] LGIBM XNOTE 광고전략
  • 비효율성)- 노트북 구매를 계획한 사람들은 대부분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을 확인- 동시에 유저들의 구입기, 사용기를 참고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노트북 전문 사이트 지원을통한 마케팅 실시 TV를 넘어서. (휴대폰)휴대폰을 이용한 마케팅- 휴대폰 LGT’필링’/벨소리 이용 : 대학가 등 젊은 고객이 많은 곳을 중심으로 XNOTE 카피와 배경음악 ‘필링’ / 벨소리 무료 제공- 휴대폰 액정 광고 이용(e.g. SKT의 AD MOA)반복을 통한 연상효과 발생 유도!

  • [마케팅전략] 삼성 센스 노트북 여성 마케팅전략(영문)
  • 노트북2006년 3,138 1,1682007 3,002 1,5132008 2,935 1,7442009 2,890 1,8922010 2,830 2,0102011 2,760 2,0852012 2,690 2,159(X1000) Source: IDC, 2007The Laptop computer market growth rate is increasing much more than PC market*SENS For Women20080520 KONKUK UNIVERSITY SENS - Marketing Strategies for Women Chapter 1.Market Analysis%SAMSUNG 34.1LG 20.4HP 11.6SAMBO 8.2ETC 25.7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Market Share of Laptop Industry2005 2006 2007etc 23.7 27.5

  • [경영학] 대학생과 삼성 노트북 `센스` SENS 간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안
  • 노트북이 생활의 필수품이라고 여기는타겟들의 InsightSENS의 본연의강점인 뛰어난성능과 품질 제공123CommunicationConcept 도출 CommunicationConcept Good friends센스는 대학생활에 있어서 항상 옆에 있고 있어야만 하는 Good friends이다! SENS단순화 과정(Friends)가치의 창출(make friends)“ Friends Make perfect! ”SENS의 새로운 캠페인, “Friends makes perfect!”을 통한대학생활의 완벽함이 만족됨을 이야기하자 ! SENS의 Campaign SloganCommunicationStrategy Communication Guide L

  • [광고기획서] 삼성 센스 광고기획서
  • 센스, 브랜드 런칭 후 꾸준한 1위 브랜드로 사랑 받음 출처 (www.brandtop10.com/08.02.29)일반소비자 254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가장 많이 갖고 있는 브랜드는 센스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선 LG 엑스노트 가 삼성 센스를 앞지름 노트북 2대중 1대가 센스보유량만족도출처 (hankyung.com/2007.06.04)마케팅 전략 비교분석삼성 센스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제품개선과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를제안하는 자이제니아 프로모션을 전개함LG 는 다양한 컬러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삼성전자 노트북 센스2. 인터넷을 통한 효과적인 IMC 사례가. 최초의 인터넷을 통한 IMC : 스무살의 011 TTL나. 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절묘한 조화 : 태평양 헤라3. 인터넷을 이용한 효과적인 IMC 모델 연구Ⅵ. 결 론● 참고문헌Ⅰ. 서 론1. 연구의 의의와 목적경영학의 꽃은 마케팅이고 마케팅의 꽃은 광고라는 말이 있다. 광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를 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