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마케팅]색조 전문 브랜드 BOURJOIS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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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의 디자인도 신경많이썼습니다.
발표용으로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목차
1. 부르조아소개
2. 시장분석
3. 경쟁사분석
4. 부르조아분석
5. 마케팅 전략
6. 결론
본문내용
[부르조아]
프랑스 파리 - 1863년, 당시 여배우들이 사용하는 두껍고 유분이 많은 화장품들이 피부를 상하게 한다는 걱정을 털어놓았고 여기서 영감을 얻은 부르조아는 좋은 품질의 무대용 화장품을 만들었다.
부르조아는 1998년 11월 한국 런칭하였다.
전국 유명 백화점 20여곳에 입점하였다.(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

현재 부르조아 분석
☆142년의 오래된 색조전문화장품
☆구매만족에 따른 매니아층 형성
☆다양한 제품 출시
그러나
☆낮은 인지도/구매
☆전문성 부족
☆고객 서비스의 부족
☆부르조아만의 차별화 이미지 부족....등

조사를 통한 분석, SWOT분석,4P분석
STP, 구체적인 전략제시
참고문헌
화장품 신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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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양한 내용이 들어 있네요..
  • 115426***
    (2018.04.06 16:4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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