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마케팅]색조 전문 브랜드 BOURJOIS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7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워포인트의 디자인도 신경많이썼습니다.
발표용으로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목차
-
1. 부르조아소개
2. 시장분석
3. 경쟁사분석
4. 부르조아분석
5. 마케팅 전략
6. 결론
- 본문내용
-
[부르조아]
프랑스 파리 - 1863년, 당시 여배우들이 사용하는 두껍고 유분이 많은 화장품들이 피부를 상하게 한다는 걱정을 털어놓았고 여기서 영감을 얻은 부르조아는 좋은 품질의 무대용 화장품을 만들었다.
부르조아는 1998년 11월 한국 런칭하였다.
전국 유명 백화점 20여곳에 입점하였다.(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
현재 부르조아 분석
☆142년의 오래된 색조전문화장품
☆구매만족에 따른 매니아층 형성
☆다양한 제품 출시
그러나
☆낮은 인지도/구매
☆전문성 부족
☆고객 서비스의 부족
☆부르조아만의 차별화 이미지 부족....등
조사를 통한 분석, SWOT분석,4P분석
STP, 구체적인 전략제시
- 참고문헌
- 화장품 신문 등
자료평가
- 다양한 내용이 들어 있네요..
- 115426***
(2018.04.06 16:41: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