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교분석] 온라인게임회사의 게임마케팅 비교분석 - 리지니, 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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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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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비교대상
2. 비교목적
3. 업체소개
4.서비스의 발전사(글로벌 서비스포함)
5.게임의 특성
6. 가격 경쟁
7. 전반적인 분석
8. 비교체험기
- 본문내용
-
옛날부터 오늘날 21세기로 발전 하면서 놀이 문화가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예를 들어 예전에 제기차기 술래잡기 숨박꼭질 등등 전통적인 놀이 문화는 사라 지고
요즘 어린이들 어른들 중장년 층 할거 없이 놀이 문화가 예전과는 차원이 다르게 확연 하게 바뀌고 있는게 요즘 실정이다. 온라인게임의 역사도 어제와 오늘이 다르게 바뀌는 판국이라 온라인게임만 전문적으로 기획 하고 서비스 하는 한국내에 온라인게임 전문회사만 60개 가량 외국계 회사 20개 정도가 한국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다 놀아도 돈이 필요한 시대에 사는 우리세대는 시간의 개념을 지우기 위해 온라인게임 에 열중 하는 현실이다 나만 그런 것은 아니다 오해 하지 말아 달라.
온라인 게임의 특성상 패키지 게임과 달리 하루이틀만에 끝을 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흔히 이런방식으로 생각 하면되겠다 사이버상의 또 다른 나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 하겠고 요즘 20-30대 연령층은 누구나 온라인게임에 대한 대화로 꽃을 핀다 고객의 연령층으로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의 고객을 많이 유지 하고 있는 ncsoft . webzen에 대해서 마케팅 전략. 타 게임회사와의 차별화 서비스. . 글로벌 서비스 . 이벤트 등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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