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교분석] 온라인게임회사의 게임마케팅 비교분석 - 리지니, 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비교대상

2. 비교목적

3. 업체소개

4.서비스의 발전사(글로벌 서비스포함)

5.게임의 특성

6. 가격 경쟁

7. 전반적인 분석

8. 비교체험기
본문내용
옛날부터 오늘날 21세기로 발전 하면서 놀이 문화가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예를 들어 예전에 제기차기 술래잡기 숨박꼭질 등등 전통적인 놀이 문화는 사라 지고
요즘 어린이들 어른들 중장년 층 할거 없이 놀이 문화가 예전과는 차원이 다르게 확연 하게 바뀌고 있는게 요즘 실정이다. 온라인게임의 역사도 어제와 오늘이 다르게 바뀌는 판국이라 온라인게임만 전문적으로 기획 하고 서비스 하는 한국내에 온라인게임 전문회사만 60개 가량 외국계 회사 20개 정도가 한국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다 놀아도 돈이 필요한 시대에 사는 우리세대는 시간의 개념을 지우기 위해 온라인게임 에 열중 하는 현실이다 나만 그런 것은 아니다 오해 하지 말아 달라.
온라인 게임의 특성상 패키지 게임과 달리 하루이틀만에 끝을 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흔히 이런방식으로 생각 하면되겠다 사이버상의 또 다른 나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 하겠고 요즘 20-30대 연령층은 누구나 온라인게임에 대한 대화로 꽃을 핀다 고객의 연령층으로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의 고객을 많이 유지 하고 있는 ncsoft . webzen에 대해서 마케팅 전략. 타 게임회사와의 차별화 서비스. . 글로벌 서비스 . 이벤트 등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넥슨 NEXON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 NEXON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1 ) 서 론➀ 넥슨 소개 ➁ 넥슨의 온라인게임시장에서의 입지➂ 넥슨 가치 ( 2 ) 본 론➀ swat분석➁ stp전략➂ 4p전략➃ 성과분석( 3 ) 결 론➀ 향후전략➁ 넥슨의 성공 마케팅 NEXON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 1 ) 서 론➀ 넥슨 소개 1994 년에 설립된 Nexon은 95년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인 를 출시하면서 국내 최대의 게임회사로서 자리매김 하기 시작하였다. 이후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을 바탕

  • [국제경영전략] 엔씨소프트 글로벌화를 위하여
  • 목 차 서 론본 론(1) 온라인게임의 정의와 그 현황 1. 온라인 게임의 정의2. 온라인 게임 현황 (2) NC소프트의 시작1. CEO 연혁2. 회사 개요 및 연혁3. NC소프트의 시장 진입 및 성공 엔씨소프트가 온라인게임을 택한 이유리니지의 시장 진입과 성공 엔씨소프트 분석 (첫번째 핵심 역량)엔씨소프트 분석 (두번째 SWOT) 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방식과 그 필요성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성공사례 : 대만, 홍콩)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실패사례 : 미국)엔씨

  • 게임시장 마케팅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요인, 성공전략, 아이디어 창조, 선별, 컨셉, SWOT분석, 4P전략, STP 전략, 개발, 전개,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 게임시장의 오랜 베테랑으로서MMORPG 시장이 뚜렷한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아울러 회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던 기존의 온라인게임들도 매출이 날로 추락하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고 있다. 이럴 때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MMORPG 시장이 단순히 추락하고 있다는 상황 분석만으로는 경영자들에게 어필 할 수 없다. 경영자들은 검증되지 않은 신규 비즈니스 모델에는 몸을 사리지만 수없이 다른 회사에서 증명되고 안정적이라고 평가되

  • [경영분석] 온라인게임업체 `엔씨소프트` 성공요인분석
  • 온라인게임리니지의 인기가 폭발적 인기으로 증가하면서 일어난 에피소드들을 모아놓은 기사이다. 황금 알을 낳는 거위에 비유되는 리니지를 만든 게임제작사인 엔씨소프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1. 엔씨 소프트의 창립1-1. 엔씨 소프트의 시작인터넷 기반의 커뮤니티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 저희 회사의 목표입니다. 아이씨큐처럼 따로 고유번호를 부여받지 않아도 인터넷상에 접속돼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hwp
  • 비교적 조심스럽게 진출한 것과는 달리 미국 시장에서는 보다 자신을 갖고 진입하는 전략을 취하였다. 바로 자회사를 세우는 것이었는데 이는 곧 자신이 직접 게임을 퍼블리싱, 영업, 마케팅, 서비스하는 공격적인 전략이라 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가 이런 공격적인 전략을 취할 수 있었던 이유는 국내와 대만에서의 성공을 통해 직원들의 자신감이 생긴데다, 미국이 아직 비교적 미개척지이기 때문에 자신의 역량을 앞세워 공격적으로 진출하는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