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비달사순의 소비자 인식 조사, 광고 컨셉 도출 및 방향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자료조사의 필요성
1-1 연구목적
Ⅰ. 자료조사
1. 소비자 분석
2. 브랜드 분석
3. 시장분석
4. 결론
Ⅱ. F.G. I
1. 연구 목적
2. 연구 진행 방법
3. F.G.I 분석
4. 연구 문제와 관련된 답
5. 포지셔닝 전략
Ⅲ. Survey
1. 연구 목적과 연구 가설
2. Survey 방법
- 본문내용
-
1-1 연구목적
비달사순의 현 시장점유율은 샴푸시장 전체의 약 7%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비달사순이 시장에 런칭한 이후 최저 시장점유율이며 2000년 이후 시장의 경쟁모드가 강화되면서 현저히 그 점유율이 떨어지고 있다. 이에 문제를 인식하고 그 원일을 살펴 비달사순의 시장점유율을 높여야 하겠다.
우선으로 시도해야할 것이 왜! 늘어가는 경쟁구도 속에서 비달사순이 소비자 경쟁력을 잃어가는 가에 대한 명확한 원인을 도출해야 한다. 비달사순은 프리미엄 시장이 거의 형성되기 이전 팬틴과 함께 그 시장을 열었다. 그러나 00년 이후 치열해진 프리미엄 샴푸시장에서 비달사순은 그 입지를 잃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원인을 찾기 위한 노력으로 우리는 프리미엄 샴푸시장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니즈를 조사하고 각 경쟁사와 비달사순의 위치와 역할을 비교하기로 한다.
또한,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광고에 대한 효과를 파악하고 현제의 광고컨셉이 소비자에게 어느 정도 인지되고 행동을 도출하는지 알아보고, 앞으로 비달사순이 해야 할 광고의 방향을 설정하고 컨셉을 도출하기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