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소네바 푸쉬 리조트(Soneva Fushi Resort) 소개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ONEVA FUSHI 리조트의 선정 이유


2. 리조트의 개요


3. 리조트의 운영 컨셉


4. 객실과 부대시설


5. SONEVA FUSHI의 프로그램

6. SWOT분석


7. 향후 방안 및 변화하는 리조트의 추세


◎ 부록
본문내용
1. SONEVA FUSHI 리조트의 선정 이유
관광학을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평소에도 리조트나 호텔에 관심이 많아서 종종 여행사의 사이트에 들어가서 리조트나 호텔의 정보를 찾아보곤 했었다. 그러다가 이러한 리조트에 대한 과제를 받게 되었고 그래서 계속 찾다가 이 소네바 푸시에 대한 정보를 보게 되어 이러한 리조트라면 소개할 만 하다 해서 선정하게 되었다. 여러 가지 정보를 보다 보니까 한국의 리조트에서는 볼 수 없는 여러 가지 매력도 있고 한국인들 아니 세계인들의 이목을 끌 수 있다고 보아서 이 리조트를 선정하게 되었다.

① 웰빙에 대한 관심
한국에서는 웰빙에 대한 관심이 작년부터 유행이 되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러한 분위기에 맞추어서 1999년 오픈한 이 리조트는 한국인들에게 많은 매력물이 되고 있다. 이 리조트는 환경과 건강에 초점을 맞춰서 개장을 하였기 때문에 적극적인 홍보를 하면 많은 사람들을 끌어 올 수 있을 것이다.

② 많은 수상 경력
한국의 관광업계를 이끌어 나가야 할 한 사람으로서 선진화된 외국의 사례들을 찾아서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여기의 이 리조트는 외국에서 두어번 수상한 경력이 있기 때문에 더욱 더 우리가 본받을 만하다고 여겼다. 세계 유수의 여행 잡지인 conde nast travell's 로부터 1999년과 2000년 연속 2회 reader's travel award에서 best overseas leisure hotel과 Best of Best를 수상한 바 있으며, the president of the maldives green resort award 2000을 수상하는 등 이미 그 명성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참고문헌
소네바 리조트 홈페이지 : http://www.sixsenses.com
http://www.tourdemariez.com
http://www.honeyok.com
http://blog.naver.com/himeca.do?Redirect=Log&logNo=20001071715 http://blog.naver.com/ranian5.do?Redirect=Log&logNo=100005602000 http://blog.naver.com/moguwa.do?Redirect=Log&logNo=140003369368
www.topmaldives.co.kr/maldives_soneva_fushi.ht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신라호텔 서비스경영 사례
  •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중요한 서비스 운영 전략의 한 요소가 된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Ⅳ. 참고문헌1. James A. Fitzsimmons and Mona J. Fitzsimmons, 글로벌 시대의 서비스 경영, 한국맥그로힐(주), 20062. KMA CS위원회, 고객의 꿈을 만드는 사람들, KMAC, 20063. http://www.shilla.net/ - 신라호텔4. http://www.ermedia.net/ - 이코노믹리뷰 5. 이화인 저 . 호텔 마케팅 - 학현사6. 최복수.이석규 공저 사례로본 호텔프로젝트 - 백산출판사7. 김도희 저 . 관광학개론 - 백산출판사

  • [호텔경영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Sheraton grande walkerhill)호텔을 중심으로 서비스 경영분석
  • 산업이 그 발전기를 거쳐 성숙기에 들어서면서 각 호텔들은 생존을 위해 특화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외부적으로는 호텔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내부적으로는 고객의 만족을 높임으로서 호텔 발전에 힘을 기울이는데 어떠한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지 연구해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Ⅰ. 서론Ⅱ. 종합적 분석1) 기업소개2) 회사 연혁3) 위치 및 규모Ⅲ. SWOT 분석Ⅳ. STP 분석Ⅴ. 7P MIXⅥ. 시장방어전략(패키지 확장 전략)Ⅶ. 결론 (느낀점)

  • [여가산업론] 국내 리조트 산업의 문제점과 활성방안
  • 레저산업의 실제리조트목차Ⅰ. 리조트산업 1. 리조트의 개념2. 리조트산업의 특성과 분류3. 리조트의 특징 4. 리조트의 유형 5. 리조트의 역사Ⅱ. 국내리조트 산업 1. 국내 리조트산업의 개발 배경 2. 전국 리조트 분포 3. 국내 주요 리조트의 운영사례 4. 리조트 SWOT 분석 5. 리조트 개발의 효과 6. 국내 리조트의 한계성7. 국내 리조트의 과제 및 대응방안 Ⅲ. 결론 1. 우리나라 리조트산업의 문제점과 나아가야 할 방향 2. 리조트의 활성방안 Ⅳ.

  • [여가산업론] 우리나라 리조트 산업의 현황과 전망
  • 리조트는 일정 규모의 지역에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상업, 문화 ∙ 교양, 숙박 등 관광객 의 관광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시설이 복합적으로 갖추어진 지역으로서 심신의 휴양 및 위락 등 정신적 재충전의 목적으로 구성된 지역이다.5) 우리나라에서는 ‘80년대에 들어오면서 해안 및 산악의 유명 휴양지역에 콘도미니엄 등 숙박시설 위주의 민간주도형 관광개발이 확산 되면서 리조트란 말이 많이 사용 되어 왔 다. 우리나라에서의 일반적인 의미는

  • [졸업][호텔경영]국내 휴양 콘도미니엄 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 및 친지들과 여가 선용 목적으로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난 재산증식을 목적으로 한 콘 도미니엄 회원권 구매동기가 비교적 적은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광고나 선전보다 는 주로 친구의 소개 , 권유로 휴양 콘도미니엄을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 며 점차 경쟁 제품을 비교한 후 결정하는 합리적인 의사결정 과정을 거치는 사람이 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었다.투자가치로 구매한사람이 6.4%로 80년대 초반의 휴양 콘도미니엄 구매동기와 비교 해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