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사업의 기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사업의 기초에 관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 되세요..
목차
1. 개 요

2. 인터넷과 인터넷사업

3.인터넷사업의 주요 수익원천

4. 인터넷사업 모형 구성의 핵심

5. 인터넷상거래의 종류

6. 인터넷사업의 유형
본문내용
인터넷사업의 특징
공간적 자유로움
시간의 제약에서 탈피
취업보다는 창업
빠른 확산
선점의 효과
.
.
인터넷사업의 세계
변화가 빠른 세계
무궁한 비즈니스 기회
이제는 생존의 문제
경쟁의 장
인터넷사업의 거품논쟁
.
.
인터넷의 정의
네트워크의 네트워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활용하는 사람들의 공동체
네트워크를 통해 획득하게되는 정보자원의 집합
가상의 공간을 제공
.
.
B2C(Business to Customer)
재화 및 서비스가 기업에서 소비자로 이동하는 것
B2B(Business to Business)
재화 및 서비스가 기업간 이동하는 것
C2C(Customer to Customer)
재화 및 서비스가 고객간 이동하는 것
C2B(Customer to Business)
고객의 요청에 따라 기업이 재화나 서비스를 조달
B2G(Business to Government)
재화 및 서비스가 기업에서 정부로 이동하는 정부조달사업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