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신제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신제품 개발배경 및 환경분석
a. 개발배경
b. 시장상황
c. 소비자분석
d. 경쟁사 분석
2. 신제품 소개
3. STP전략
4. 마케팅전략
a. 마케팅 목표
b. 4P Mix
본문내용
중장년층 집중 분석

그들의 Life-Style과 관심사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향수폰 마케팅전략
  • 핸드폰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고 그것으로 인해 느끼는 가치를 높게 인식하도록 만들어 2개월내에 20만대를 목표로 설정하였습니다.이는, 고가 폰인 햅틱폰이 2개월만에 20만대를 판것을 고려하여 목표를 세운것입니다.이런 점에 착안하여 우리조는 향기가 메인이 되는 핸드폰을 신제품으로 마케팅하기로 결정전략대안의 파악우리는 어떤 길로 갈 것인가?향기를 메인으로 하는 핸드폰인 신상품 개발전략을 이용한 성장목표따라서, 구체적으로

  • [마케팅] 향수폰 마케팅전략
  • 핸드폰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고 그것으로 인해 느끼는 가치를 높게 인식하도록 만들어 2개월내에 20만대를 목표로 설정하였습니다.이는, 현재 저희의 가장 큰 경쟁사라고 생각하고 있는 고가 폰인 햅틱폰이 2개월만에 20만대를 판매한 것을 고려하여 목표를 세운 것입니다.*전략대안의 파악저희 조는 향기를 메인으로 하는 핸드폰인 신상품 개발전략을 이용한 성장목표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따라서, 구체적으로 어떤 컨셉을 가진 핸드폰을 신제품

  • [마케팅] 라네즈 옴므의 신제품 개발 전략
  • 개발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되고 있는 ‘라네즈 옴므’ 선택Wants라네즈 옴므의 제품의 폭을 넓히기→ 기능라인의 신제품 개발 선택신제품 개발1. 선블록 라인: 뿌리는 선크림2. 피지 트러블 라인: 핸드폰 고리 용 티트리 스틱3. 쿨 스포츠 라인: 쿨링 효과와 함께 향기나는 땀 억제 선크림(여름용)4. 베이직 수분 라인: 기초(스킨,로션) 화장품 + 에프터 쉐이빙 스킨최종선택가장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선택∴

  • [신제품마케팅] 신 usb 전략
  • 개발1. 제품의 디자인 및 평가형태: 2가지의 형태로 ㄱ의 모양과 ‘ㄷ’모양으로 2개의 모양이 서로 끼워진다.색상: 블랙 & 화이트기능: 교통카드, 프리젠터 (포인터)2. 시제품 제작‘ㄱ’모양의 USB메모리‘ㄷ’모양의 USB메모리프리젠터(포인터)3. 상표명 설정Twin-impact: twin(한 쌍의)+impact(꽉 끼우기 충돌) Ti(티아이)라는 약칭 사용Ⅵ. 시험 마케팅자사는 각 포털 사이트를 대표하는 파워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Twin-impact을 무료로 배포하여

  • [경영사례] 세스코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신제품들이 모두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 주변에는 세간의 관심을 충분히 받지도 못한 채 사라져 버리는 제품들을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신제품의 성공을 결정하는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 신제품의 성공을 결정하는 요소에 관해 가장 대표적인 것이 Cooper(1979)의 연구이다. Cooper는 신제품의 성과를 결정짓는 변수를 경쟁 환경과 기업의 내부 환경, 신제품의 개발 과정, 제품의 경쟁 우위 등 크게 네 가지 요소로 나누었다. 시장의 경쟁 상황에 따라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