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목차
1. 제품선정배경
2. 광고조사
a. 제품설명 및 분석
b. 만년필 시장 환경
3. 광고표현 전략
a. 광고 목표 설정
b. 표적 소비자 설정
c. 광고 컨셉 및 전략
4. 광고 매체 전략
본문내용
제품 선정 배경

- 고급 만년필시장의 식상함 발견

- 기존의 고급 만년필과 차별화 될 수 있는 동양의 美를
강조할 수 있는 만년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에 따른 4P분석-미샤 & 카페 파우더룸
  • 광고에서 김혜수, 이병헌을 사용하여 포지셔닝을 하였는데, 이는 저가 브랜드 내에서의 고급화를 노린 것으로 볼 수 있다. 즉, 기존에 이미 청소년 층 보다는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층을 노렸다는 점에서 이 집단의 시장을 타겟으로 잡는 것이 비용 절감 측면에서 효율적이라고 본다. 가격 측면에서의 표적 범위 같은 경우, 지금까지 저가 브랜드의 이미지를 형성하여 왔기에 무리한 이미지 쇄신 및 고급화 전략을 잘못 사용하였

  • [마케팅] 하겐다즈 브랜드 확산 전략
  • 광고제작을 위한 연결고리 만들기가벼움/산뜻함첫사랑부드러움우정함께먹는즐거움나눔/정(情)특별함소중함감싸안음;포근함연인과의 포옹구체적인 컨셉트(Concept)제시하겐다즈=프리미엄=고품격종전이미지그대로유지각 제품과 연상단어들을 연결첫사랑에 대한 달콤한 키스와 추억친구와의 부드럽고 끈끈한(녹지않는)우정서로 함께하는 즐거움을 나누는 情이 세상에서 하나밖에 존재하지 않는 특별함사랑하는 사람과 하는 따뜻하고 포

  • LG 옵티머스G 마케팅전략분석및 옵티머스G 광고전략분석과 옵티머스G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광고http://www.youtube.com/watch?v=fgcwFRdmEohttp://www.youtube.com/watch?v=EWF6BtOglHk아이폰5, 갤럭시S3경쟁사분석http://cafe.naver.com/bysmart/14078IMC TV간접광고전략http://blog.naver.com/parangsa11?Redirect=Log&logNo=140173901948옵티머스G 스펙, 정보http://jsyk100509.blog.me/140175264305LG전자 기업 소개www.lge.co.kr< 목차 >1. LG전자 기업선정배경1) 스마트폰 보급률2) 전사회사 스마트폰 영업실적이 회사 전체의 실적에 영향 미침3) 스마트폰 교체주기4)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공격형 마케

  • [마케팅] 미샤 `Missha` 와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swot비교
  • 몽블랑의 빙하수를 베이스로, 여러가지 자연 추출물을 원료로 만들어지는 The face shop의 제품은, 가격-품질 연상 효과를 크게 가져 오지 않을 수 있었다. ⅱ.광고의 시작6월부터는, The face shop이 TV, 라디오, 신문, 잡지,영화관 등에서 대대적인 광고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T공통점후발 동종 경쟁자 많아짐저가격 화장품 브랜드 시장의 성장으로, 수많은 동종 경쟁자들이 생겨 나고 있다.

  • [마케팅전략] 미샤`Missha` 와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마케팅전략비교
  • 전략을 비교하고 저가격 화장품 브랜드의 혁명과 문제점 그리고 대안에 대해서 살펴 보았다. 이런 저가격 화장품 브랜드는 시대에 발맞추어 생산자도 판매자도 아닌 고객의 욕구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다. 또한 저가격이라는 가격우위 전략만이 아닌 여러 가지 기존 메이저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전략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이 시점에서 만족하고 안주할 것이 아니라, 위에서 말한 요소들을 보완해 나가야 할 것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