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버시 영향평가에 관한 연구 -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들어가는 말
2. 프라이버시 영향평가 제도란?
3. 프라이버시 영향평가와 관련된 사회적 문제
4. 외국의 프라이버시 영향평가 제도
5. 프라이버시 영향평가의 필요성
6. 외국과 국제기구의 사적권리 보호 원칙
7. 국내법적 도입방안
8. 결 론
본문내용
1. 들어가는 말
- 2001년 전자정부특별위원회를 설치하고 11개 중점 과제를 추진
- NEIS 구축의 난항
- 프라이버시권 침해에 대하여 정통부는 중장기 정보보호 로드맵을 마련
- 한국전산원과 정보통신부의 전자정부에 적용되는 공공부문 정보기술아키텍처(ITA)에 개인정보보호영향평가를 적용하는 방안을 연구
참고문헌

레포트 작성하시는데 좋은 참고자료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각종 그림과 도표 및 시각자료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작성한 만큼 보람도 많았던 자료입니다.

좋은 성적은 물론이구요.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T(정보기술)]IT(정보기술)와 IT컨설턴트, IT인력(정보기술인력), IT산업(정보기술산업), IT벤처기업(정보기술벤처기업), IT이니셔티브, IT잠재력, IT교육(정보기술교육), IT평가(정보기술평가), IT자격제도
  • 평가의 기본적인 요소들이다. 여기에서는 그 프로그램 평가를 둘러싼 정치적, 사회적 환경 및 평가의 목적 등이 파악되어야 한다. 그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이 갖고 있는 상황에 대한 명확한 파악이 필요하고, 평가의 목적 및 과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되어야 한다. 평가관련자에 관하여는 평가관련자들의 관심사항 파악 및 정보제공이 평가에 있어서의 중요하고 이와 관련하여 어디로부터 평가가 요구되었는지도 평가의 과정과 특성에 중요한 영향

  • 성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이 대학생 남녀의 연인관계에 나타나는 현상
  • 연구가 문제가 되었는데, 다행히 조원의 인맥으로 순탄하게 심층연구를 수행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우리 조 발표가 시험기간과 겹쳐서 솔직히 조금 걱정이 되었다. 미리미리 준비한다고 노력은 했지만 마지막에 파워포인트를 만드는 작업과 발표 보고서를 만드는 작업을 하는 것이 시험기간과 겹쳐서 힘이 들긴 했다. 그러나 모든 조원이 함께 이야기하고 각자 일을 분담하여 성실하게 해내어서 빠른 시간 안에 순조롭게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발표를

  • [범죄]명예훼손죄의 실태분석과 대응방안
  • 프라이버시권과 명예권의 균형이라는 점 등에서 형사상의 명예훼손죄 규정은 과도한 기본권제한이라는 비판을 불식시키기 어렵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명예훼손죄 처벌규정이 있는 우리의 현실에서 좀 더 현실적인 대안을 찾자면,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죄 규정을 고의범이나 중과실범의 경우에 한정하는 것으로 해석론상 제한을 가할 수 있다. 표현의 진실성에 관하여 가벼운 과실을 저질러 그것이 허위임에도 진실이라고 믿었으면 죄가 성

  • [교육공학] 협동학습 & 문제 중심학습
  • 연구에서 밝혀 낸 발달 심리와 집단 구성원의 상호작용에 관한 사회 심리학의 연구 업적에 기초하여 1940년대에 Deutch가 새롭게 형성시킨 이론이다. 그 후 많은 연구가들이 이를 교실현장에 실험해 보고 그 효과를 검증하였으며, 협동학습 모형이 개발, 보급되면서 이론적으로나 실제적으로 큰 관심을 끌게 되었다(Johnson & Johnson, 1984). 협동학습의 이론적 기저는 Vygotsky와 같은 발달 심리학자의 이론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Vygotsky는 근접 발달 영역 개념에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평가할 때 3C(Content, Community, Commerce)를 많이 적용하는데, 이 방법은 어느 정도의 컨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고객들과의 커뮤너티가 구축되어 있는가,그리고 상거래에 필요한 각종 기능과 절차가 잘 구비되어 있는가 등을 평가해보는 것이다. 이외에도 3C를 확장하여 7C(3C + Customization, Communication, Convenience, Coherence)로도 평가하는데, 여기서는 개인화, 원할한 의사소통, 편리성, 일관성 등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컨텐츠와 어울리는 디자인과 웹사이트내에서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