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 엘라스틴 `당신의 머리, 엘라스틴에겐 피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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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LG생활건강의 사업전략
Ⅱ. 사업전략 달성 방법
Ⅲ. 헤어 케어 시장의 환경분석
Ⅳ. 신제품 개발전략
Ⅴ. 마케팅 믹스 전략
Ⅵ. 런칭전략
Ⅶ. 출시 후 방향
본문내용
Ⅰ. LG생활건강의 사업전략

수익위주의 성장
- 최고의 생산성과 품질 달성, 지속적인 구조조정 추진 및 성장시장에 대한 효율적 투자로 세계 초 우량 기업 수준의 수익성 달성

사업구조 고도화
- 신규 제품군 발굴을 통한 생활용품 사업확대, 화장품 사업의 공격적 전개, 세계화의 효과적 전개로 미래 성장을 위한 엔진 발굴

시장 지배력 강화
- 브랜드 자산 축적, 제품 개발력 심화, CRM을 통한 고객 감동 영업 전개로 핵심역량의 지속적인 배양

Ⅱ. 사업전략 달성 방법
수익 위주의 성장
- 생산성 향상, 지속적인 구조조정, 효율적 투자

사업 구조 고도화
- 신제품 개발, 사업의 공격적 전개, 세계화 전개

시장 지배력 강화
- 브랜드 강화, 제품 개발 심화,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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