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광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유머 광고란
유머광고의 종류
유머광고의 장점
과장 유머 광고
본문내용
유머 광고란
광고 소구에 있어서 유머의 존재가 말장난, 농담, 돌려 말하기,아이러니, 풍자, 부조화 등을 사용한 광고


유머광고의 종류

누구나 공감하기 쉬운 성적 유머
성적인 소재를 이용한 유머 광고는 인간이면 누구나 공감하는 공통의 관심사이기 때문에 많이 활용
Ex) 오리온 ‘오징어땅콩’ CF


유머광고의 종류

거짓말 같지만 믿고 싶은 과장의 유머

- 광고에 있어 과장의 표현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그것이 과장의 표현임을 알아차리게 하는 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_유익한 측면의 광고와 부정적인 측면의 광고를 각각 선정하고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기술하시오
  • 광고사례로는 보통 라디오, 언론, 텔레비전과 같은 매체에 나타난다. 그리고 현대사회에서는 SNS와 같은 온라인 매체를 통한 광고 규모가 점차적으로 거대해지고 있다.2) 유익한 측면의 광고(유머소구 광고)다음은 유익한 광고의 측면에 대해 논하고자 한다. 유머소구 광고는 유머를 바탕으로 한 광고를 말한다. 여기에서 유머는 재치있는 농담이나 유머를 의미하는데, 광고에서 유머 소구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이다. 미국에서는 TV 및 라디

  • 하이네켄 광고를 통한 소셜마케팅 분석(챔피언스리그 AC밀란 VS. 레알마드리드)
  • 광고를 너무 많은 업체에서 하고있는 것에 따른 피로증이 아닌가 싶다. 4) 인터넷 광고의 지향점인터넷 광고는 소셜 마케팅과 결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 방향에 대한 설정은 더 고객중심이 되어야 하고, 네트워킹 형성이 되어야 한다. 이를 표현할 광고를 소개하고자 한다.광고 소스 : http://www.youtube.com/watch?v=A6u3MFwXB8 (페이지가 안열릴 경우 youtube.com에서 “하이네켄 AC밀란”으로 검색) 레포트 맨 밑에 광고를 캡쳐하였습니다.3. 하이네켄 광고 분석1

  • 레드불 VS 핫식스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광고를 보고 얻을 수 있는 음료에 대한 정보는 음료를 마셨을 때 나타나는 효과뿐이다. 물론 핫식스가 많은 정보를 주지 않는 전략을 택한 것은 처음 출시된 에너지 드링크 음료로서 소비자의 호기심과 관심을 끌기 위해서일 것이었을 것이다. 핫식스의 tv 광고 두 번째는 청춘차렷‘이라는 슬로건을 반복적으로 광고 말미에 삽입한 시리즈 광고이다. 일에 지친 여자가 입술이 건조해보인다는 동료 직원의 말에 딱풀을 열어 입에 바른다던가, 레포트를

  • [티저광고] 대학생들의 티저광고에 대한 태도와 티저광고 표현의 효과적인 적용
  • 광고라는 것이다. 티저(teaser)란 괴롭히다, 졸리다라는 뜻을 가진 tease에서 비롯된 말로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의 광고를 말한다. 특히 인쇄광고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많이 쓰는 방법 중 하나로 유머광고와 더불어 신제품을 출시할 때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모으기 위한 전략으로 자주 사용하곤 한다. 정식 제품출시일 이전까지는 제품의 일부분만을 보여주거나 불완전한 정보만을

  • [서비스경영] 배스킨라빈스31의 서비스 실무사례
  • 광고와, IMF라는 위기로 타사제품들이 국산품임을 강변, 단기적 이미지 변화를 시도할 때도 이 광고를 지속 시켜온, 컨셉트에 대한 광고주의 일관적인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는 평가이다. 2. 레포트를 마치면서.처음 이 과제를 받았을 땐 25장 이상이라는 말에 놀랐고 한숨만 나왔었다. 하지만 지금 이 과제를 다 마친 후 생각은 다르다. 많이 힘든 레포트 였던건 사실이다. 하지만 내가 몰랐던 서비스와 하나의 기업이 성공하기까지의 어려움과 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