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way 암웨이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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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암웨이 현황
1기)1950년대
2기)1960년대
3기)1970년대
4기)1980년대
5기)1990년대
6기)2000년대
2. 암웨이의 해외지사 현황
3. 한국암웨이
3. 암웨이와 다단계의 차이
4. 암웨이의 연구 및 개발
5. 암웨이의 재무현황
6. 암웨이의 전략
7. 암웨이의 기회와 위험
8. 암웨이의 기업문화
본문내용
4. 암웨이의 연구 및 개발
이렇듯 합법적인 다단계 판매조직 시스템인 암웨이는 그 분야에 최고 위치를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ㆍ전 세계 고객의 수요와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상품을 구상, 고안, 설계, 개발합니다.
ㆍ기존 제품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현상품의 개선을 위해 지속
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ㆍ프로젝트의 계획, 구성 및 실시, 제품 성능의 시험, 증명,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도 입
증, 개선된 부분의 증명, 제품규격 작성을 위해 기술팀을 지도합니다.
ㆍ제품 평가실(Product Evaluation)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성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ㆍ생산 공정 개발 엔지니어링팀(Process Development Engineering Team)은 대규모 생산에
가장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생산 공정을 개발, 구체화합니다.
ㆍ생산 지원팀(Manufacturing Support Team)은 화학 처리 및 포장 공정을 개발, 현실화
합니다.
ㆍ전 세계적으로 관련 법규, 제품 등록, 시장 개척, 기술 협력, 제품 재료 발굴 등에 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ㆍ제품 성분, 포장, 표시 등이 해당 국가와 미국의 모든 관련 법규에 부합되도록 하며,
제품소개 자료들이 관련 법규, 기준, 안전 요건을 충족하도록 제품 개발부 및 마케팅부와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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