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way 암웨이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암웨이 현황
1기)1950년대
2기)1960년대
3기)1970년대
4기)1980년대
5기)1990년대
6기)2000년대
2. 암웨이의 해외지사 현황
3. 한국암웨이
3. 암웨이와 다단계의 차이
4. 암웨이의 연구 및 개발
5. 암웨이의 재무현황
6. 암웨이의 전략
7. 암웨이의 기회와 위험
8. 암웨이의 기업문화
- 본문내용
-
4. 암웨이의 연구 및 개발
이렇듯 합법적인 다단계 판매조직 시스템인 암웨이는 그 분야에 최고 위치를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ㆍ전 세계 고객의 수요와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상품을 구상, 고안, 설계, 개발합니다.
ㆍ기존 제품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현상품의 개선을 위해 지속
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ㆍ프로젝트의 계획, 구성 및 실시, 제품 성능의 시험, 증명,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도 입
증, 개선된 부분의 증명, 제품규격 작성을 위해 기술팀을 지도합니다.
ㆍ제품 평가실(Product Evaluation)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 성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ㆍ생산 공정 개발 엔지니어링팀(Process Development Engineering Team)은 대규모 생산에
가장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생산 공정을 개발, 구체화합니다.
ㆍ생산 지원팀(Manufacturing Support Team)은 화학 처리 및 포장 공정을 개발, 현실화
합니다.
ㆍ전 세계적으로 관련 법규, 제품 등록, 시장 개척, 기술 협력, 제품 재료 발굴 등에 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ㆍ제품 성분, 포장, 표시 등이 해당 국가와 미국의 모든 관련 법규에 부합되도록 하며,
제품소개 자료들이 관련 법규, 기준, 안전 요건을 충족하도록 제품 개발부 및 마케팅부와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