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100엔 스시 하우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00 Yen Sushi House
Ⅱ. 본론
1. 서비스 청사진 for 100엔 스시하우스
2. 100엔 스시 하우스의 경쟁 우위
3. 100엔 스시 하우스의 just-in-time system
Ⅲ. 결론
problem & suggest other services
- 본문내용
-
일본의 스시는 식초로 간을 한 밥에 생선을 얇게 저민 것이나 달걀, 채소, 김 등을 섞거나 얹거나 말거나 하는 요리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1980년대 초반까지만 하더라도 날 생선을 그냥 먹는 것에 대한 거부감 때문에 오히려 일본인을 비하하는 상징물이기도 했다. 그러나 20여 년 만에 당당히 하이클래스를 가리는 일종의 레테르가 되었으니 이보다 더 극적인 신분 변화를 겪은 음식이 또 있을까. 최근 미국에서는 최고의 스시 명인을 가리는 투표가 이루어져 식도락가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끄는 등 스시의 위상 변화를 절감케 한다. 일본에서도 고급음식으로 인식되어 특별한 손님을 대접하거나 큰 경조사 때 내는 음식으로 여겨지는 스시가 일본의 가장 인기 있는 대표 먹을거리로서 자리 잡을 수 있게 한 것은 무엇일까?
수많은 일본 음식 중에서도 스시가 대중의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은 깨끗하고 신선하면서도 값도 싸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시의 값이 100엔이기 때문이다. 고급화된 스시와 동시에 저가격화를 추구하는 100엔 스시하우스에 대해 알아보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