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아웃백 스테이크 시스템 운영 체계와 그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0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아웃백이란?
2. 아웃백의 역사 및 목표
3. 채용
4. 직무구조
5. 교육훈련
6. 임금 제도
7. 복리 후생 제도
8. 고객 마케팅
9. 성공원인 분석

III 아웃백의 보완점 및 결론

본문내용
21세기 국민 소득 증가, 여가 시간의 확대 등으로 사회, 경제 분위기가 안정되고, 사람들의 입맛이 고급화, 서구화되면서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가 우리 나라 외식시장을 파고들게 되었다. 그러나, 도입 초기의 외국 프랜차이즈 음식점은 다양한 음식과 합리적인 경영 기법 등으로 새로운 외식 경영, 외식 문화를 소개하여 우리 나라의 외식 산업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보다는 무조건적인 거부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러한 비판 속에서도 프랜차이즈 음식점은 꾸준히 성장하여 이제는 우리 나라 외식 산업에 있어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1997년 이후로 우리 나라에서 서양식 체인 사업에 뛰어든 업체는 대략 100여 개이고, 서양식 체인점의 매장 숫자는 1천 7백 여개에 달한다. 이러한 서양 외식업체는 보통 프랜차이징 형태로 우리 나라의 기업들과 연계하여, 외식업의 기업화 추세를 이끌었다. 점포 하나를 마련하여 음식을 파는 수준을 넘어서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경영 기법을 요구하는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잡은 것이다. 기업화 현상으로 음식업은 대형화되었고 표준화된 맛과 대량 생산을 위한 첨단 조리 기기가 필수 요인이 되었다. 자연히 필수 요인을 충족시키기 위해선 매장의 수를 늘리지 않을 수 없게 되었고, 이러한 이유로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매장수의 확대로 전국적인 체인망을 갖추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아웃백 서비스 마케팅전략
  • 아웃백의 서비스 마케팅 1) 내부마케팅(1) 종사원의 참가촉진과 태도관리에 관한 전략내부고객인 종사원의 관리활동으로서 교육훈련 전략이다. 종사원들 사이에는 기업의 서비스 전략이나 자신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경우가 있는데 이는 서비스 전략의 내용이나 서비스 분야의 마케팅 역할을 잘 모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일 수도 있으며 태도상의 문제일 수 있다. 따라서 서비스 기업, 특히 노동집약적인 서비스기업의 인적자원의 관리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아웃백만의 서비스아웃백만의 메뉴아웃백만의 맛아웃백만의 외부활동아웃백만의 가격전략아웃백만의 마케팅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안의 도출SW전략ST전략OT전략WT전략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선정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기업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 아웃백 경영전략
  • 아웃백만의 서비스아웃백만의 메뉴아웃백만의 맛아웃백만의 외부활동아웃백만의 가격전략아웃백만의 마케팅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안의 도출SW전략ST전략OT전략WT전략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선정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기업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 [인적자원관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 House 종업원의 사회화
  • Team Project 영화 사례와 접목시킨Outback Steak House 종업원의 사회화 목 차Ⅰ. 서 론1.OUTBACK STEAK HOUSE 선정 이유 및 동기 2.OUTBACK STEAK HOUSE 소개Ⅱ.본 론1.OUTBACK STEAK HOUSE의 조직도2.OUTBACK STEAK HOUSE의 사회화, 훈련 및 개발3.승진체계 및 업무4.아웃백의 인적자원관리 SWOT 분석 및 경쟁사와의 비교5.문제점 및 제언6.관련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살펴본 HRMⅢ.결 론Ⅳ.부 록1.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인터뷰참고문헌 및 참고 인

  • [관광경영] 서비스마케팅 각 분야별 성공사례 분석(A+)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와 베니건스와 더불어 3대 외식업체로 오랜 시간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직원의 서비스 개선과 차별화된 서비스의 개발-티지아이는 지난해 핵심인력인 신입직원과 FOH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스킬서비스 마인드 향상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3일 동안 하루 8시간씩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서비스 기법이 아닌 고객의 마음을 파악해 고객 컴플레인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법, 메뉴 지식, 세일즈 테크닉, 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