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메이크업 화장품의 종류와 기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색과 메이크업

-메이크업 화장품의 종류와 기능-

▶베이스 메이크업 화장품

▶포인트 메이크업 화장품

2. 메이크업 화장품의 구성

3. 메이크업 베이스

4. 파운데이션

5. 파우더

6. 아이메이크업

7. 립스틱

8. 블러셔

9. 네일에나멜

10. 메이크업 도구

본문내용


1. 색과 메이크업
색에는 색상, 명도, 채도라는 세 가지 속성이 있다.
색상이란 스펙트럼에 나타나는 빨,주,노,초,파,남,보라 등을 말한다. 명도는 색의 밝음 또는 어두움을 나타내고, 채도는 색의 짙음 또는 옅음을 나타내다. 명도가 높은 색은 보는 사람에게 경쾌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명도가 낱은 색은 검소하고 차분한 느낌을 갖게 한다. 또한 채도가 높은 색은 색 자체의 화려함을 느끼게 하고, 채도가 낱은 색은 무게감, 안정감을 느끼게 한다. 메이크업을 할 때 두가지 이상의 색을 효과적으로 조화시키는 것을 배색이라 하는데, 배색은 피부색, 체형, 시간, 장소, 목적에 따라 다르게 해야 한다. 비슷한 색끼리으 배색은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가지게 하고, 보색끼리의 배색은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색은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수단에 필수 불가결한 요소이다. 색은 또한 사람의 기분이나 인상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서 제일 먼저 할 일은 자신에게 맞는 색을 찾아내는 일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거 완전 잘나왓어요.ㅋㅋㅋ대박 ㅋㅋㅋ
  • hyunju0***
    (2010.06.02 17:35:0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유용한 정보 감사^^*
  • sammi2***
    (2008.08.06 17:55:36)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RNE
  • kjh840***
    (2005.11.26 16:12:35)
회원 추천자료
  • 집중탐구 청소년의 화장문화 고등학생 논설문
  • 화장품을 잘못 쓰면 모공을 틀어막아 트러블과 화학 성분이 여린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쳐 색소침착 등 어린 나이에 노화증상을 겪을 수도 있다.” 한마디로, 아직 면역이 약한 청소년에겐 너무 ‘독하다’▷청소년의 화장품 사용 시 고려할 점1) 바깥 외출 시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비비크림을 사용한다.2) 품질이 검증되지 않은 화장품은 쓰지 않는 것이 좋다.3) 꼼꼼한 클렌징으로 피부에 잔여물이 남지 않게 세안하고4) 로션 등 기초화장품

  • 쌩얼열풍 속 이유있는 화장
  • 메이크업 베 이스에는 로션 타입과 크림 타입의 두 가지가 있다. 3.1.2 메이크업 파운데이션 (make-up foundation) 색조 화장을 하기 전 얼굴색을 고르게 표현하기 위해 바르는 화장품. 파운데이션은 피부의 결점을 감추고 피부색을 보정해주는 기능을 한다. 리퀴드 파운데이션, 크림 파운데이션, 고형 크림 파운데이션, 케이크 파운데이션(트윈케이크), 수성 파운데이션 등 다섯 가지 종류가 있다. 3.1.3 파우더(powder)투명한 피부를 연출하고 화사하고 산뜻하

  • [경영사례] 자연주의 화장품 The Body Shop 바디샵 성공요인분석
  • 화장품업계에도 명품 바람이 불어 국내에 진출한 수입 명품브랜드들의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고, 결과적으로 화장품 시장은 이제 포화 상태에 이르러 치열한 경쟁이 일어나고 있다.- 새로운 욕구의 발현이제 화장은 단순히 ‘얼굴 가꾸기’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소비자들의 화장에 대한 인식은 계속 바뀌고 있다. 단순한 얼굴화장의 개념에서 hair 및 body care․피부개선 등으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

  • [마케팅] LG생활건강 한방 화장품 더후 신제품마케팅
  • 윤기있게 가꿔주며 촉촉함으로 채워드립니다. 7ml*5 180000 설화수는 마이아모레 – www.myamore.co.kr 의 가격 참조장업신문 2005-07-20장업신문 2005-07-20LG 생활건강 내부 자료 참조 LG 생활건강 내부 자료 참조(화장품 컨셉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 (’02.4, 30-40대 설화수 user/non-user대상)출처는 LG 내부 자료임디지털타임스 2003-12-04 , 연합뉴스 2003-07-30 www.whoo.co.krLG 자체 자료서울경제 2005-11-06 서울경제 2004/11/29 , www.whoo.co.kr국제신문호텔관광마케팅1

  • 그녀의 변신은 무죄 화장품 광고에 드러난 서사의 욕망 에 관한 연구
  • 메이크업의 예외는 허용하지 않고 있다. 단지 화장의 두께가 얇아질 뿐인데, 그렇다고 해서 제품의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었다.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새로운 화장품이 쓰이므로 여성들은 지속적으로 제품을 구매해야만 하는 것이다. 한가인, 「new 토탈솔루션」, 2008저 욕심쟁이 맞아요. 피부 하면 한가인이란 소리 죽을 때까지 듣고 싶죠. 그래서 더 좋은 걸로 바꿨어요. 주름개선, 미백기능강화로 더 똑똑해진 토탈솔루션. 잘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