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안] 삼성전자 옙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삼성전자 – 핸드폰
삼성전자 – 플래시메모리 시장
Mp3 시장의 삼성
누구를 공략할 것인가!
고객의 소구점 찾기
목표설정
Concept 도출
매체전략
IMC전략
본문내용
1. 나를 알아라

■ 과거
-98년 자회사 블루택 설립
-Yepp브랜드 시장점유1위

■ 2002년 사업 팀 대폭축소
-음악파일 저작권시비로 인한 일시적 시장
위축 -> 이후 mp3시장 폭발적 확산

■ 현재
-2004년부터 대대적인 신제품 출시

-블루택의 mp3p 연구개발인력의 본사흡수
디지털오디오 사업 도약 다짐

-2005년 yp-t8출시:
우수한 디자인의 플래시
mp3사상 최초의 동영상


■ Yepp에 대한 고객의 생각
<자체survey결과 2005년 6월 1일 20대남녀200명 대상>

Q1> 삼성에 대한 신뢰도는 어떻습니까?

Q2>Yepp에 대한 신뢰도는 어떻습니까?

Q3>Yepp이 삼성의 제품이란 사실을 아십니까?

■ 진단

현재 Yepp은 재도약을 위해 발벗고
뛰어든다
Yepp에 대한 인지도는 높으나 삼성
전자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Yepp
브랜드로 연결되지 못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좋은자료
  • realatt***
    (2012.12.04 20:39:13)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기획서
  • 광고MP3PLAYER및MP3CD PLAYER와 같은 디지털 기기 분야의 성장률은 경기 침체를 감안한다고 해도 상당한 수준의 고속성장을 거듭해외시장 공략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6. 4P & SWOTSWTI-RIVER의 기술력 확실한 사후관리 브랜드 I-RIVER- 고객 서포터(아이리버 매니아) - 전문 디자인社와 협력 타 회사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MP3 플레이어는 문화용 가전제품 한정된 소비자 층 OMP 3 PLAYER와 관련된 특허권 분쟁경쟁사MP3폰의 등장MP3의 유료화 누구에게

  • [광고기획서]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 기획서
  • 광고MP3PLAYER및MP3CD PLAYER와 같은 디지털 기기 분야의 성장률은 경기 침체를 감안한다고 해도 상당한 수준의 고속성장을 거듭해외시장 공략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6. 4P & SWOTSWTI-RIVER의 기술력 확실한 사후관리 브랜드 I-RIVER- 고객 서포터(아이리버 매니아) - 전문 디자인社와 협력 타 회사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MP3 플레이어는 문화용 가전제품 한정된 소비자 층 OMP 3 PLAYER와 관련된 특허권 분쟁경쟁사MP3폰의 등장MP3의 유료화 누구에게

  • [광고기획서] 아이리버 I-rever HDD mp3 광고 기획서
  • 광고시간대를 주말시간 7~9시사이에인터넷광고를 주요 포털사이트에 ( 다음, 야후, 네이버등)13. 크리에이티브 전략 mp3는 음악만 듣는 것입니까?가벼운 디지털 카메라로만 사진을 볼 수가 있을까요?적은 용량으로 부족하지 않으십니까?당신의 마음을 채워주는 제품 아이리버 ihp가 있습니다. 욕심많은 당신을 위해 아이리버가 있습니다. 당신은 욕심쟁이.14. 브랜드 퍼스널리티- > 욕심 많은 사람.거원시스템디지탈웨이레인콤삼성전자현원점

  • [광고기획안] 아이리버 1등 광고전략
  • 마친 후 휴게실에서 iriver를 귀에 꽂고 만족해한다. 설계편, 발표편 이외에도 미술편, 스포츠편, 사진편, 등산편, 클럽편 등등 다양한 소재로 꾸준히 집행가능절대적인 iriver의 이미지 형성젊음을 대표하고, 또래들이 동경하는크리에이티브 전략인쇄TVCM과 마찬가지로 열정을 갖고 무언가에 열중한 한 장면을 보여준다.주인공의 몸에는 iriver가 걸려있다.이벤트나에게 투자하라! 공모전 개최개인기획서를 작성하여 수상자에게 지원금 제공

  • [마케팅조사] 삼성전자 MP3P 옙 `Yepp` 마케팅조사
  • 광고 매체 및 제품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매체를 선정하여 Yepp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시장점유율 1위 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본 조사의 목적이다. 이를 위해 먼저 TV, 라디오, 신문, 잡지 광고를 포함한 광고에 대한 Yepp의 소비자 광고 인식을 파악하고 각 브랜드의 제품 신뢰도, 평가도, 만족도를 파악하며 어떠한 광고가 가장 적합성을 지니는지 분석하도록 한다. 또한 모기업 이미지 분석을 통해 업계에서의 삼성전자의 위치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