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광고와 미래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테크놀로지
ⅰ) 유비쿼터스
① 유비쿼터스의 개념
② 아파트광고와 유비쿼터스
ⅱ) 핸드폰
① Anycall
ⅲ) 설문조사 결과
ⅳ) 결론
Ⅱ. 기업광고
ⅰ) 한국기업
① 포스코
。 광고시리즈
。 설문조사 결과
。 기업광고에 대한 현재 인식
② GS
。현재 시행중인 광고 현황
ⅱ) 외국기업
① MS
② SONY
ⅲ) 결론
- 본문내용
-
유비쿼터스 기술 이 적용된 대표적 광고로 GS 건설의 ‘자이(Xi)’ 가 있다. LG건설은 “그동안 사용해 온 'LG빌리지'는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주 부층의 큰 호응을 얻었지만 유사한 브랜드가 많이 생기면서 희소성이 떨어지는 약점이 있었다" 며 강하고 추상적인 브랜드를 도입해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그 결과 2002년 8월 도입된 '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는 특별한 지성(extra intelligent)'을 뜻하는 영문 약어로, 세련된 이미지로 남보다 한 발 앞선 사람들이 선택하는 첨단최고급 아파트를 상징한다.
자이는 초기에 앞선 생활로의 초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급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나 4번째 TV광고부터 본격적인 유비쿼터스 기술이 쓰이게 되면서 슬로건 또한 ‘Intelligent life'가 된다. 홈 네트워크 1편에서 퇴근길에 PDA의 버튼 하나로 집안의 세탁기를 돌리고, 보일러를 틀며, 불을 키는 장면이 등장한다. 홈네트워크 2편도 1편과 설정이 비슷한데 1편에서 볼 수 없었던 인터넷 달린 냉장고가 보인다. 3편은 추위에 떨고 있는 강아지를 위해 핸드폰으로 집안의 가전과 보일러를 작동시키고, 영상전화를 이용하는 장면이 보인다. 4편은 외출했을 때 홈 네트워킹 시스템을 이용하여 가스불 을 잠그는 기술을 선보였다.
이제 이러한 광고 속의 기술들은 현실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가장 변화가 필요한 환경 가정 학교 지역사회 정책 사회인식 등 을 1가지 정하고 어떠한 방향으로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토론해 봅시다
- 청소년기 인식문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정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중요한 청소년기 인식문화의 특징과 이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제시
- 청소년기 인식문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정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중요한 청소년기 인식문화의 특징과 이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제시해 봅시다
- 사업계획서 - 독거어르신 봄 가을 나들이 및 고아원방문
- [애니메이션] 마리이야기 분석
- 위기 스크리닝 척도 한국 청소년 상담 원출
-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아는 대로 서술하고, 개선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밝히시오.
- 각자의 관심있어 하는 대상과 문제를 밝히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연국방법을 제시하시오(예, 청소년의 비행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설문조사, 청년의 실업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한 질적조사, 이혼가정의 보육문제 실태를 확인하기 위한 단일사례조사, 초등학교 학생들의 학교생활 만족요인을 파악하기 위한 실험조사 등)
-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정책의 가치 갈등이 발생하는 예를 하나 들고, 그러한 가치 갈등이 발생하였을 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방안
- 개인심리학자인 아들러이론의 주요 개념 열등감과 보상, 우월에 대한 추구, 가상의 목표, 사회적 관심, 생활양식, 출생순위 중 4개를 선택하여 각각의 개념에 학습자 자신의 성장과정과 현재 자신의 삶에 적용하여 분석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