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이리버 I-River Dicple(딕플) 의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딕플 중국 시장 진출의 목표 설정
Ⅱ. SWOT 분석
Ⅲ. 진입방법
Ⅳ. 4Ps (Marketing Mix)
Ⅴ. 결론
- 본문내용
-
I. 딕플 중국 시장 진출의 목표 설정
딕플의 중국시장 진출 목표를 있어서 성공적인 시장 진입 안착을 위한 단기 목표와 장기적인 관점에서 시장을 점점 확대해 나가는 장기적은 목표로 나누어 보았다.
1)단기 목표
시장 진입 3년 이내 중국 전자사전 시장 점유율 8%를 달성하여 중국 전자사전 Top 3 안에 진입하는 것이 우리 조가 세운 딕플의 단기 목표이다. 현재 중국 전자사전 시장은 베이징 진웬졘 컴퓨터 기술유한공사 (北京 金遠見 電腦 技術 有限公司)의 원취싱(文曲星)이 기술, 생산 비용 및 판매채널 등의 막강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장의72%를 점유하고 있다. 그리고 2위 업체인 하오이퉁(好易通)이 약 12%정도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나머지 16%정도의 시장을 중국의 군소업체들이 차지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므로 현실적인 단기목표로 시장 진입 3년 이내, 군소 업체들이 차지하고 있는 나머지 시장의 절반 정도인 8%의 시장 점유율을 달성하여 Top3 안에 진입하는 목표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시장을 국내 브랜드가 잠식하고 있는 중국 전자시장에서 국외 브랜드가 쉽게 상권을 가지기 힘들겠지만, 그만큼 미개척 분야로써의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 중국 전자사전 시장의 First mover로써 기대되는 이미지와 수익은 충분히 매력적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