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라코스테(라코스떼, lacoste)의 이미지 재고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ummary
Introduction
About Lacoste
구매성향
문제점 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조사 배경 및 이유
라코스테의 기존 주 타겟층은 중,장년층이었지만 최근 20~30대 여성의 높은구매력과 영향력을 인식하여 ‘라코스테’는 자사의 타겟층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 리포지셔닝 전략을 시도하고 있지만 아직 뚜렷한 성과를 보이지 못하고있음. 이에 따라 타겟층에게 ‘라코스테’의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전략 수립의 필요성을 느낌.
조사 목적
‘라코스테’의 이미지 재고를 위한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라코스테’의 현재 포지셔닝에 문제점이 있다는 가설을 세우고, 현재 높은 구매력을 지니고 있다고 조사된 20대 초,중반의 여성의 구매성향과 ‘라코스테’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알아보고자 본 조사를 실시함.
About Lacoste
► 8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라코스테는 2002년부터 높은 연령층에서 벗어나 젊은 층을 겨냥하기 위한 리포지셔닝 전략을 실시하였지만 실제 소비자는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음.
1933년 : “테니스” 챔피언인 Rene Lacoste와 프랑스에서 가장 큰 니트웨어 생산업체의 최고 경영자인 Andre giller가 티셔츠 제조 회사를 설립
1985년 : 한국에서 “동일드방레”와 의류제작 및 유통을 위한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05년 : 동일드방레는 타겟 연령층이 많이 올라갔던 “라코스테”를 전면적으로 리뉴얼한다는 방침 아래, 실 구매층을 낮추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음
한국의 라코스테는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도시남녀를 모티브로 한 유럽/미국 등지에서와 달리, 40대를 위한 골프웨어 이미지로 포지셔닝 되어있어 20~30대를 위한 젊은 브랜드로의 리포지셔닝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